아래글에 번모시기가 K이탈한다고 해서
K연합 해체한다고까지 했다고 ㄱㄹ가 빌고빌어서 생명연장했다는
글이있고 댓글엔 반탑이적을위한 밑밥이라고들하더라

근데 K메인들은 절대 반탑와도 못버틴다. 왠줄암?

다른 완전하급 저스펙말고 반탑 중상위스펙은 대부분 동등한 또는 비슷한 지위를가지고있다. 유일 외 혈원들이 단순고기방패. 노예가 아니란말임.
(물론아덴성분배또는타분배나 대우는 유일급은살짝+알파.과하지않음으로 모두가 인정하는 시트에공개된수준)

K메인이 반탑으로 이적한다 가정해보자.
그럼 그동안 K메인들이 받던 기상천외한 혜택들이 1도없다.
그럼 K메인들 입에서 이럴려면 뭐하러 라인람? 머하러고생함? 뭐하러 돈씀?

바로 말이 나올껄? 이게 몸에 밴애들이라그래.

항상 탑에서는 본인이 캐릭에 돈을쓰면 반드시 혜택을 비정상적으로 많이 받았고 혈을지탱하는 리즈들이 받을것까지 초메인에게 몰빵했기때문에 그게 당연한거라고 생각을 한다. 그러니까 K메인들은 이런생각을할껄? 반탑메인들은 왜 저러고 붙어있는거지? 여기오면 다챙겨줄텐데 바보들. 이렇게

아예 뇌구조가 다름. 애내들은 리즈가 나가던 뒤지던 신변전변들이 나가던 뒤지던 관심도없어. 그러면서 마스터참여율 개같다고 참여한사람들이 모여있는 디코에 지랄만하지.

봐봐. 근래 야히악세때문에 반탑이탈한 사람들만 보더라도 이해가가지? 딱 그스타일이있는곳으로 탑으로 간거지. 뱀 몸통에 용머리가 되겠다고 간거지.

반탑유일들 그동안 돈은 돈대로 쓰면서 일반혈원들과 동등한 또는 비슷한 대우받으면서 솔직히 억울했을수도있는데 몇년간을 버텨서 지금까지왔다. 혈관리 관리차원에서 적당한 대우를 지켰기때문에 나머지 위치들이 이탈이원거의없이 인원이 유지되고 오히려 단단해졌지. 반탑도 혈비 전부를 메인품위유지비에 썼으면 허리무릎이 남아있겠냐? 다들불만 가지다 나갔겠지.

만일 반탑 전세가 기울어 복구비가 부족하게되면 그냥 복구비 줄이고 사냥 자제하고 노쇼하면 그만이지 라는 생각을 다같이하지. 복구비 줄였으니 이탈해야지 도망가야지. 이런생각은 안한다는거임.
그게 탑 운영진과 반탑운영진의 운영하는 그릇차이에서 누적된결과임.

자기가속한 소속연합이 밀리는 상황이되면 둘이 입장이다르다.

반탑혈원: 복구비 줄었네. 노쇼하자고 하네. 혈이힘들다고 하네. 나만힘든가? 모두가 힘들지. 이거못버티면 라인안해야지? 라고 위기를 이겨냄

탑혈원: 복구비줄었네. 노쇼하자고하네. 씨발 그많은돈 다 어디간거야? 시발 혈비가 국민연금도 아니고 나는 받은적이없는데 부족한건 뭐 ㅈ같은경우지? 어이털려서 도망가야지 라고 생각함.

말이길었는데

결론은 K메인유일들 이탈해서 반탑오더라도 1달도 못버티고 접거나 반달가거나 땡깡부리다 쫒겨나거나 할꺼기때문에
그냥 K에서 머리싸매고 부활할생각을 하도록해라.

어차피 떠나는리즈 붙잡을생각. 돌아오려는리즈 되돌아오게할 생각없으면 빠른해체좀 해주라...

사사게 말해서 글리젠안되니까 이런글 귀하게좀 생각해주삼ㅋㅋ
이제 쓸이야기도없음. 마스터도 너무압살이라 재미도없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