군게에 처음 글을 써보는것 같습니다.
어지간하면 눕사님들 추천이나 하고 댓글달고 가지만 이건 아무리 생각해봐도 아닌것 같아 글로써 공론화해야 할거같아 글 써봅니다.

군주 전설스킬 글로리프로텍션을 개선 해주세요.
부활스킬 임페리얼콜도 솔직히 맘에 안들지만 부활이라는 희소성과 전략적인 가치가 있다고 저는 생각하기 때문에 어느정도 납득이 갑니다. 하지만 글로리프로텍션은 분명 개선이 필요한 스킬인것 같습니다.

첫째, 면류관에 다 가려지는. 면류관 없어도 희미한 이펙트.

이거 전설스킬 맞죠? 타클래스 전설스킬 이펙트 보셨나요? 
카배&스턴 베테랑 어떻던가요? 디스 어떻던가요? 스턴샷 앱브 등등 어떻습니까
그리고 면류관 생각도 해주셔야죠;; 군주 능력치가 후진게 혈맹 만들수 있어서라면서요 면류관 집는 역할이라서 그렇다면서요;; 근데 왜 면류관을 가정하지않고 이펙트를 만드세요
제가 후술할 성능이나 엠소모 등등 보다 이펙트를 먼저 쓴 것은 이런 작은 하나서부터 군주클래스가 왜이렇게 다른클래스에 비해 차별을 받고있는가 하는 답답함 때문입니다.
요번에 업데이트 된 멘탈 발동이펙트 군주유저들이 섭초부터 얼마나 많은 건의를 했나요? 
같은 스킬인 다엘1.5배 데미지 이펙트는 말할것도 없거니와 암기는 어떤가요? 모든클래스를 통틀어서 군주만큼 이펙트가 후진 클래스가 있나요? 
이전에 꼴랑 해줬던게 콩알탄마냥 터지는 거였는데 그거받고서도 좋아하는게 군주유저들이었습니다. 
성능을 이렇게 두실거면 보는맛이라도 나게해주세요. 잘해달라는게 아니라 그냥 타클래스만큼만 해주세요.

둘째, 성능과 엠소모의 괴리가 너무 심합니다.

면류관에 다가리는 이펙트도 문제지만 스턴내성 10퍼 솔직히 티 하나도 안납니다. 크다면 크다고 말할수도 있지만 이건 너무 조건부라서 티가 나지 않는다고 보는게 옳습니다.
왜냐하면 피100과 엠피150 명코30개를 소모하여 30초간 스턴내성 10프로를 올리는 스킬이기때문입니다.
스킬이 지속되는 30초동안에 많은 사람들 중에서 나의 파티원이 상대방의 스턴공격을 받아야 하고, 그 스턴도 확정적으로 막아주는 스킬이 아니라 내성을 10프로 올려줄뿐이라 거기서도 또 운좋게 스턴을 걸리지 않았을때 이 스킬이 의미가 있어지는 것이겠죠? 
제 군주 엠피가 775입니다. 글로리가 150, 엑칼 엠소모가 50 입니다 
싸움을 시작함과 동시에 엠피 4분의 1 날아가요. 
엑칼 두어번 던지고 글로리 한번 더돌리면 엠피 없어서 멀뚱멀뚱 뛰어다녀요...
법사마냥 흑장로 뽑구요..
싸움시작 하고 3분정도가 지나면 엠피가 없습니다. 엠피 150을 가지고 글로리와 엑칼 3번중에 택하라면 누가 글로리 돌리겠습니까? 30초간 저 많은 확률을 기대해야하는 스킬을 위해 원거리턴 세번을 포기하나요?

셋째, 엑칼을 제외한 모든 스킬과 쿨타임을 공유합니다.

왜 이렇게 만들었는지 의도를 이해하지 못하겠습니다.
글로리를 쓰는 순간 트루타겟도 디텍도 에볼도 못던지는 바보가 됩니다. 
이래야만 하나요? 글로리중에 에볼이나 트루타겟을 찍지 못해야 하는 이유가 뭔가요?

명코200만을 들여배우는 전설급 스킬이 그동안 배운 스킬중의 꽃이 되지는 못할망정 들인 노력에 대해서 최소한의 만족감도 주지 못하고 있는 실정입니다.
스킬 계급장 다떼고 아무 스킬 하나만 이름대고 글로리 배울래 딴거배울래라고 물어보세요.
100만 아데나짜리 글로잉 오라한테도 밀릴걸요? 
글로잉오라와 글로리 둘중 하나만 배우셔야 합니다 하면 누가 글로리 배울까요?
이게 지금 군주 전설스킬의 현주소입니다.

30초짜리 조루에 엠소모 이렇게 심하게 할꺼면 성능을 납득할만하게 올려주셔서 계속쓰면 너무 사기라서 이렇게 만들어뒀구나 하게끔 만들어 주시던가, 엠소모를 줄여서 보다 많은 기회를 가질수 있게 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어지간하면 제가 징징안대는데 이건 전설스킬이라고 할수가 없습니다..
개발자님 보고 계시다면 사기를 만들어달라는게 아니고 쓸수는 있게 만들어주세요.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