막피때문에 지옥시스템 생기고 자사중에 썰려도 점수를 안주게끔 패치가 되었는데

중립쟁 하는 입장에서 상호 적대시는 자사 따이면 점수를 줘야한다고 생각함.

1. A혈맹과 B혈맹이 상호적대로 중립쟁일때는 전투든 자사든 죽은놈은 점수를 줘야함.

2. A혈맹과 C막피혈이 서로 적대걸려있으면 아무리 막피라도 점수 줘야함.

3. A혈맹이 C막피혈을 적대로 등록하지 않은 상태에서 자사따이면 점수 안줘야함.


막피놈들 설치는거 짜증나긴 하지만

정상적인 중립쟁하는 입장에서 적대를 건다는것은 싸우겠다는 의지표현이므로

적대 건 순간 막피냐 아니냐 구분할게 아니라 적으로 간주해야함.

혈맹적대를 걸 수 없는 노혈막피세끼들은 중립들 아무리 썰어봐야 점수 못먹는게 당연하고.




요점은 상호 적대인 혈맹끼리는 예전처럼 자사따여도 점수 주게끔 해서

본인들이 죽었을때 점수 뺏길수 있다는걸 인지하고 상호 적대걸고 싸우던가, 필드자사시 조심하던가..

본인혈은 상대혈에게 적대 걸려있어도,  상대혈을 우리혈에 적대 안올려두면 점수 안주게끔.



막피세끼들은 카오 및 지옥시스템으로 패널티 주는거 유지하는건 당연.



중립쟁하는데 필드 돌다가 적혈이 자사중인걸 발견해서 죽였는데 카오라니... 우린 서로 적인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