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1:41
조회: 162
추천: 0
형님들 사신으로 리세 해볼까 하는데보통 신검으로 87.66 하는데
사신으로 80이나 85까지만 해볼까 하는데 (악마왕 사이드 (각인)이 나와서 겸사겸사) 스킬은 어떻게 추천하시나요? 본캐 원래 신검으로 인트신검 컬렉위주긴합니다.
EXP
2,591
(95%)
/ 2,601
|
실비남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