처음 에는 퀘 깨는 재미로 퍼블로 게임 했어요.'
그러다가 조금씩 소과금 해서 다이어로 아이템  10짜리 사서 젤 발라서 아이템 맞추었습니다.
그러다 보니 렙 30중반이 되더라구요.
접을려고 하는데 이벤트로 파템 제작서를 주더라구요. 열심히 출책해서 아이템을 제작 했는데 정말로 큰차이가 나지 않더라구요. 이거 하느라 한달은 했습니다.
그래도 없는 살림에는 좋은 아이템 이었습니다.
제가 작년 12월 초붙터 했으니 지금 3달이 조금 못 되었네요.
그노메 출책 이벤트 때문에 2주씩 더 하고 있어요.
한달 전 쯤에 lg q92 스마트폰 사서 자사 돌리고 잇어요. 컴터 돌릴 때보다 전기가 훨 덜 먹네요.
지금 법사 렙 48 60%에 74방에 7검 이에요. 인트 29이구요. 렙업 50으로 하거나 인트 올려주는 아이템 사서 인트 30만들어 봐야 마법증폭력 1증가에 썬파 마나 1감소 인데. 참~ 별로 얻는 것도 없지요.
글던 2층에서 자사 돌리면서 12시간에 한번 씩 보면서 이벤 아이템 수령 하고 있구요.

지금 접을까 다음주 출책까지해서 아이템 제작해 보고 접을까 해요.
이 게임은 무조건 확률이에요. 자사 돌리는 것도 무슨 비트코인 채굴하는 것도 아니고
그량 빨리 렙업 시켜 주어도 될 것을 지겹게 오래도록 돈 써가며 렙업 하라고 하니 할 말이 없어요.
그러니 엔씨 주식이 떨어지는 거죠.

솔직히 피시방 가보면 롤 lol 과 베그 많이 하던데 제가 해 볼려고 하니 요즈음 아이들 따라 갈 수가 없더군요.
리니지가 그나마 쉽게 따라 갈 수가 있더라구요. 저도 나이가 왕창 들었나 봅니다.
작년에 디아블로2 리절렉션은 지겹지도 않고 손 기술 빨리 익히며 재미 있게 했는데.

이제는 게임 할 나이가 아닌가 봐요. 손주들 재롱이나 볼 나이인가 봐요. 저 40대 후반이에요.
인벤에 젤 데이가 많은데 다 지르고 끝낼 까요. 아니면 꾹 참고 렙 50 만들고 출책 완료하고 끝낼까요?
형님 누님 아우님들 댓글 좀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