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탯
기본 체력 : 520
성장 체력 : 90
기본 체력 재생력 : 6.5
성장 체력 재생력 : 0.12
기본 공격력 : 54
성장 공격력 : 2.75
기본 마나 : 490
성장 마나 : 32
기본 마법 저항력 : 28
성장 마법 저항력 : 0.5
기본 방어력 : 23
성장 방어력 : 3.25
성장 공격속도 : 1%
이동 속도 : 335
공격 사거리 : 550



패시브
파멸과 우울
매 25~16초 (벡스 레벨 비례)마다 벡스가 파멸에 고통받는 상태가 되어 다음에 사용하는 기본 스킬이 대상의 이동기를 중단 시키고 0.75~1.5초 (벡스 레벨 비례)간 공포에 빠트립니다.

벡스 주변의 적들이 이동기를 사용하거나 순간이동기를 사용 할 경우 벡스가 대상 적들에게 6초간 우울 표식을 남깁니다. 벡스가 우울 표식이 남은 적에게 기본 공격을 가할 시 30~180 (벡스 레벨 비례) + 0.25AP의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고 파멸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25% 감소시킵니다.

챔피언이 아닌 대상에게는 40~60%(벡스 레벨 비례)로 감소된 추가 피해를 입히며 파멸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0% 감소합니다.
파멸 효과로 공포에 걸린 적들은 벡스로부터 멀어질 수록 이동속도가 더욱 느려집니다.



Q
안개 화살
쿨타임 9/ 8/ 7/ 6/ 5초
마나 소모량 45/ 50/ 55/ 60/ 65

벡스가 전방으로 안개 파동을 발사해 60/ 110/ 160/ 210/ 260 + 0.6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파동은 잠시 후 속도가 빨라지지만 폭이 좁아집니다.

적중한 적들의 우울 표식을 발동시킵니다.



W
거리 두기
쿨타임 20/ 18/ 16/ 14 / 12초
마나 소모량 75

벡스가 2.5초간 유지되는 50/ 80/ 110/ 140/ 170 + 0.8AP의 보호막을 얻고 주변 적들에게 80/ 120/ 160/ 200/ 240 + 0.3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적중한 적들의 우울 표식을 발동시킵니다.



E
커지는 어둠
쿨타임 13초
마나 소모량 70

벡스가 지정 위치로 날아가며 커지는 그림자를 날려보냅니다. 그림자가 지정 위치에 도착 시 범위 내 적들에게 50/ 70/ 90/ 110/ 130 + 0.4 / 0.45 / 0.5/ 0.55/ 0.6 AP 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2초 동안 30/ 35/ 40/ 45/ 50% 둔화시킵니다.

적중한 적들에게 우울 표식을 남깁니다.



R
그림자 파동
쿨타임 140/ 120/ 100초
마나 소모량 100

급격히 달려나가는 그림자를 내보내 처음 적중한 적 챔피언에게 75/ 125/ 175 + 0.2AP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4초동안 표식을 남깁니다.

재사용 시 : 표식이 남은 적 챔피언에게 달려들어 도착 후 150/ 250/ 350 + 0.5AP의 마법 피해를 입힙니다.

이 스킬로 6초 안에 피해를 입었던 챔피언이 사망한 경우 잠시 동안 이 스킬의 쿨타임이 초기화 됩니다.

사거리 2000/ 2500/ 3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