규행
2022-11-30 16:45
조회: 9,766
추천: 0
이번에 소규모 리워크 되는 제리 문도 카사딘 상세 내용v12.23 패치때 소규모 리워크 예정인 제리 카사딘 문도 박사 내용 입니다. 12월 7일 패치 예정입니다. 위 챔피언 유저분들은 참고 바랍니다! https://twitter.com/TheTruexy/status/1592572147041701888 > 기본 이동 속도 :: 325 >>> 330 > 기본 공격력 :: 50 >>> 53 > 기본 방어력 :: 20 >>> 24 > 기본 체력 :: 600 >>> 630 > 성장 체력 :: 109 >>> 115 > 추가 공격 속도 증가 비율 :: 0.568 >>> 0.625 > 완전히 충전 된 기본 공격 피해량 :: [90~200(레벨에 비례)(주문력 > 추가 이동 속도 계산 방식 :: 다른 추가 이동 속도 효과와 따로 곱연산 >>> 다른 추가 이동 속도와 한번에 합연산 [계산 방식 간단한 예시; 기존 계산 방식 :: 기본 이동 속도*(다른 추가 이동 속도 증가 효과1+다른 추가 이동 속도 증가 효과2) = x, x*살아있는 배터리 이동 속도 증가량 변경 후 계산 방식 :: 기본 이동 속도*(다른 추가 이동 속도 증가 효과1+다른 추가 이동 속도 증가 효과2+살아있는 배터리 이동 속도 증가량)] > 추가 이동 속도 지속 시간 :: 3초 >>> 2초 > 사거리 :: 825 >>> 750 > 공격 속도 초과분 공격력 전환 계수 :: 60% >>> 70% > 피해량 :: 8/11/14/17/20 >>> 15/18/21/24/27 > 공격력 계수 :: +1.0/1.05/1.1/1.15/1.2 >>> +1.04/1.08/1.12/1.16/1.2 > 피해 종류 :: 마법 피해 >>> 물리 피해 > 피해량 :: 20/55/90/125/160(+1.0 공격력)(+0.4 주문력) >>> 20/60/100/140/180(+1.3 공격력) > 시전 시간 :: 2.5*평타 나가기 위해 필요한 동작 까지 걸리는 시간 >>> 0.55~0.3초(공격 속도 비례 감소) > 투사체 속도 :: 2200 >>> 2500 > 광선 시전 까지 걸리는 시간 :: 0.75초 >>> 0.85초 > 마나 소모량 :: 80 >>> 90/85/80/75/70 > 재사용 대기시간 :: 24/22.5/21/19.5/18초 >>> 22/21/20/19/18초 > [신규] :: 사용 후 5초 간 집중 사격 (Q)이 처음 적중하는 적에게 추가 마법 피해를 입히고 대상을 관통 합니다. > 추가 마법 피해량 :: 20/22/24/26/28(+0.2 주문력)(+0.12 추가 공격력) > [신규] :: 피해량이 최대 65% 까지 치명타 확률에 비례해 증가 합니다. > 관통 된 대상에게 입히는 피해량 :: 60/70/80/90/100% >>> 80/85/90/95/100% > 스킬 사용 혹은 기본 공격 시 재사용 대기시간을 0.5초씩 감소 시킵니다(치명타 공격의 경우 1.5초씩 감소합니다). > 벽을 통과 할 때 적 챔피언에게 제리가 보이는 사거리 :: 850 >>> 1500 > [삭제] :: 추가 마법 피해 > 주변 적 연쇄 사거리 :: 450 >>> 650 > 전류 방출 피해량 :: 150/250/350(+0.8 주문력)(+0.8 추가 공격력) >>> 175/275/375(+1.1 주문력)(+1.0 추가 공격력) > 궁극기가 최소 1명의 챔피언 적중 시 10% 이동 속도, 30% 공격 속도 및 연쇄 공격을 5초간 얻습니다. 적 챔피언 공격 시 지속 시간이 1.5초 늘어납니다(최대 5초). > 챔피언 공격 시 1.5초 동안 과충전 1중첩(치명타 공격 시 3) 늘어납니다. 과충전 중첩당 0.5% 이동 속도를 얻습니다(중첩 횟수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https://twitter.com/HonestPillow/status/1592974247122862080/photo/1 > 이제 보호막을 스킬 시전 즉시 얻습니다. (기존에는 투사체가 나올 때 보호막을 얻어서 아주 잠깐 공백 시간이 있었습니다) > 여분의 에너지가 카사딘의 몸을 감싸주고 흡수 할 수 있는 마법 피해량 :: 60/90/120/150/180 >>> 80/110/140/170/200 > 보호막 주문력 계수 :: +0.4 >>> +0.3 > 더 이상 스킬을 사용하기 위해서 주변 마법 충전이 필요 하지 않습니다. > [신규] :: 주변에서 마법이 시전될 때 마다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씩 감소합니다. > 재사용 대기시간 :: 5초 >>> 21/19/17/15/13초 https://twitter.com/Damascus_Glenn/status/1592589509858054145/photo/1 > 성장 공격력 :: 3.5 >>> 3 > 기본 마법 저항력 :: 32 >>> 29 > 성장 마법 저항력 :: 2.050 >>> 2.3 > 화학 물질이 든 통을 떨어뜨릴때 잃는 현재 체력 :: 7% >>> 3% > 떨어진 화학 물질이 든 통을 다시 주웠을 때 회복 하는 최대 체력 :: 8% >>> 4% > 5초마다 회복하는 최대 체력 :: 0.8~1.6% (선형) >>> 0.4~2.5% (비선형, 11레벨에서 기존과 같아짐) > 체력 소모량 :: 50 >>> 60 > 체력 소모량 :: 현재 체력의 5% >>> 8% > 적이 문도 박사를 공격 하지 않았을 때 저장 되는 회색 체력 :: 0% >>> 50% > 피해를 입었을 때 저장 되는 회색 체력 :: 25/30/35/40/45% >>> 80~95% (처음 0.75초 동안, 레벨에 비례), 0.75초 이후 25% > 지속 시간 :: 4초 >>> 3초 > 기본 지속 효과로 얻는 공격력 :: [15/20/25/30/35 + > [삭제] :: 사용 시 작은 몬스터를 즉시 밀칩니다. > 몬스터 대상 피해량 :: 200% >>> 250% > [삭제] :: 추가 체력의 4/5.5/7% 공격력을 얻습니다. > 시전 시 잃은 체력을 추가 체력으로 얻는량 :: 8/11.5/15% >>> 15/20/25% > [신규] :: 궁극기 레벨이 3이 될 시, 궁극기로 회복할 수 있는 모든 체력 회복이 주변 적 챔피언 숫자에 따라 5% 씩 증가합니다.
EXP
469,599
(4%)
/ 504,001
인벤러 규행 🥹
|
인벤 공식 앱
댓글 알람 기능 장착! 최신 게임뉴스를 한 눈에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