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아트록스 >

Q 기본 피해량 10-90 >> 10-70
Q 총AD계수 60-80% >> 60-100% (AD 101+부터 버프)
Q 미니언 피해량 55% >> 55-70%


< 다이애나 >

W 보호막 : 40/55/70/85/100(+25% AP)(+9% 추가HP) >> 45/60/75/90/105(+30% AP)(+9% 추가HP)
W 구체당 피해량 : +15%AP >> +18%AP
E 피해량 +50%AP >> +60%AP


< 리산드라 >

패시브의 얼음 노예가 더이상 터지기 직전 멈추지 않습니다. ─ 적들을 쫓고 있을 경우 패시브의 얼음 노예가 계속해서 움직입니다.
패시브의 얼음 노예가 전장의 안개를 걷고 적을 밝힙니다.

Q는 첫번째 대상만이 아닌 적중 범위 전체에 둔화 효과를 적용합니다.

R 회복량 90/140/190(+25%AP)(잃은 체력 비례 0-100% 증가) >> 100/150/200(+55%AP)[잃은 체력 비례 0-100% 증가(최대 30%HP)]
효과 범위 내 둔화 효과 업데이트 주기 4/s >> 16/s ─ R의 대쉬기를 끊는 로직 미세하게 개선


< 샤코(AD) >

Q 추가피해 25-65(+50%추가AD) >> 25-65(+60%추가AD) 
배후 공격시 추가 치명타 피해 40% >> 55%

R의 버그 픽스 ; 자객의 발톱 패시브 분신에게 적용

< 쉬바나 >

Q 20/35/50/65/80% 총AD >> 20/40/60/80/100% 총AD
Q는 이제 다음 두 번의 공격동안 40-60%의 추가 공격속도를 제공합니다.
Q 쿨타임 7/6.5/6/5.5/5 >> 8/7.5/7/6.5/6
E 온힛 피해량 3% 대상 최대HP >> 3% 대상 최대HP + 추가AD 100당 1% 대상 최대HP


< 볼리베어 >

P AP계수 40 >> 50%
W 잃은 HP 회복 8-16% >> 8-20%


< 제라스 >

마나 459 >> 400
P 쿨타임 12 >> 16초
패시브의 쿨타임이 유닛을 처치하거나 구조물에 피해를 입힐 때마다 감소합니다.
R 재사용 횟수 3-5 >> 4-6
R 피해량 200-300(+45%AP) >> 180-280(+40%AP)
R 챔피언 타격당 추가 피해 20/25/30(+5%AP)


< 자이라 >

범위 공격으로부터 받는 식물 체력 피해 4 >> 3
원거리 공격으로부터 받는 식물 체력 피해 4  >> 5

정글 몬스터 대상 식물 추가 피해 150% (비 엘리트 몬스터) >> 40-100의 추가 마법 피해 (모든 정글 몬스터)

첫 스킬 레벨업 시 W 충전량 1 >> 2

E플 가능

시전 방식 : 지정 위치까지 걸어감 >> 최대 사거리에서 시전
미사일 피해량 업데이트 주기 : 4/s >> 16/s


───

< 헤카림 >

W 추가 저항력 15-35 >> 10-30


< 잭스 >

E 쿨타임 14-8 >> 15-9초
R 마나 소모량 50 >> 100


< 카서스 >

Q 피해량 45/62.5/80/97.5/115 (단독 히트시 피해량 2배) >> 43/61/79/97/115 (단독 히트시 피해량 2배)
Q 몬스터 대상 피해량 95% >> 100%
E 마나 회복 15/25/35/45/55 >> 10/20/30/40/50


< 킨드레드 >

체력 580 >> 610
방어력 29 >> 26 (지난 패치 롤백)

Q 쿨타임 8 >> 9초
Q 기본 피해량 50-150 >> 40-140


< 밀리오 >

P 피해량 25-80 >> 15-50
E 이동속도 15-25% >> 12-20%


< 렐 >

방어력 39 >> 36
P 방마저 강탈 3% >> 2% (최대 15% >> 10%)


< 렝가 >

Q 치명타 변환률 95% >> 75%
기본 체력 재생 7 >> 6


< 렉사이 >

E 피해량 55-75(+85% 추가AD) >> 5-25(+70% 총AD)
W 피해량 55-115 >> 50-110

────────

나피리 출시
요릭 버그 픽스 (피흡 관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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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원칙의 원형낫 >

처치관여시 궁극기 쿨 감소 20% >> 5% + 40% 물관


< 자객의 발톱 >

물관 15 >> 18


< 란두인의 예언 >

치명타 감소율 20% >> 25%


< 쇼진의 창 >

3400G >> 3300G
HP 300 >> 350


< 정령의 형상 >

마법저항력 50 >> 60


< 스테락의 도전 >

3100G >> 3000G
HP 400 >> 450


────────

< 돌풍 >

액티브 쿨 90초 >> 120초

────────

< 블루 버프 >

스킬가속 10 >> 5/10/15/20 (1/6/11/16 레벨)


< 유체화 >

지속시간 10 >> 14초
처치 시 지속시간 초기화 삭제


< 무한의 대검 >

공격력 70 >> 65
추가 치명타 피해량 35% >> 45%


< 레드 버프 >

3초간 불태우기 피해 10-78 (레벨에 따른 규칙적인 증가량) >> 1-10레벨까지 1-5 , 이후 레벨이 오를 때마다 5씩 추가(75, 18레벨)

근접 둔화율 10/15/20%(1/6/11 레벨) >> 5/10/15/20(1/6/11/16 레벨)

< 스태틱의 단검 >

전격 기본 피해 250-450 >> 250-350 (레벨 7부터 레벨이 오를 때마다 25씩 피해량 증가, 레벨 11부터 레벨이 오를 때마다 12.5씩 피해량 증가) >> (레벨 9부터 레벨이 오를 때마다 10씩 피해량 증가)


< 삼위일체 >

공격속도 35% >> 33%
삼중공격 스택당 4%AD , 최대 5스택 >> 6%AD, 최대 3스택 (첫 10회 공격동안 버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