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메이크라고 하기는 좀 그렇습니다만.. 제가 상상하여 패치를 해보았습니다.


P 아이오니아의 열정

적 챔피언 근처에 있을 때 모든 방해 효과의 지속 시간을 감소시킵니다.

챔피언 1명: 10%
챔피언 2명: 25%
챔피언 3명: 40%

S급 패시브라는건 다들 아실껍니다.
헤르메스랑 중복이 되는 패시브라 피들 공포가 0.5초만에 풀리는 매직..
이렐 패시브는 딱히 바꿀거는 없다고 봅니다.


Q 칼날 쇄도

이렐리아가 적에게 돌격합니다. 대상이 쓰러질 경우 칼날 쇄도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되며 마나 35를 회복합니다.
이렐리아가 대상에게 돌진하여 20/50/80/110/140 (+100% 공격력)의 물리 피해를 입히고 적중 시 효과를 적용합니다.
칼날 쇄도로 대상을 처치하면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되고 마나 35를 돌려 받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4/12/10/8/6
소모 마나 60/65/70/75/80
사거리 650

일단 이것도 나쁘지는 않습니다.
나쁘지 않은 계수에다 깡뎀도 계수에 비하면 좋은 편이지요.
하지만 이렐리아 스킬상 W선마,E선마등 Q선마나 2번째로 선마하는 경우가 거의 없습니다.
아니, 거의 고정적으로 마지막으로 마스터하는 스킬이지요.
돌진기로도 나쁘지 않고 초기화 기능까지 있지만,
칼날 쇄도로 적을 처치하는 것도 쉽지도 않고 1렙 쿨타임이 매우 깁니다.
그래서 초반 쿨과 한가지 추가 효과를 개선해 보았습니다.

새로운 툴팁(?)이 생깁니다:이렐리아가 칼날 쇄도 시전중 대상이 처치되면 쿨타임과 마나를 돌려받습니다.
재사용 대시시간 12/11/9/8/6


W 비천어검류

이렐리아가 비천어검류에 능숙해져 물리 공격 시마다 체력을 회복합니다.
비천어검류를 사용할 경우 이렐리아는 체력 재생률이 두 배가 되며 기본 공격 시 고정 피해를 가합니다.

기본 지속 효과: 기본 공격 시 5/7/9/11/13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사용 시: 6초 동안 기본 공격 시 15/30/45/60/75의 고정 피해를 주고 체력 회복량이 두 배가 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15/15/15/15/15
소모 마나 40/40/40/40/40
사거리 자기 자신에게 시전

이렐의 주력 딜 스킬이라고 볼 수 있지요.
일단 고정데미지라는 엄청난 효과와 라인전 유지에 좋은 도움이 되는 효과를 전부 가지고 있는 스킬입니다.
기본적으로 선 마스터하는 스킬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높은 쿨타임에 비해 지속시간이 꽤 짧습니다. 장기간 한타라면 이렐이 W가 풀릴시 딜의 50%도 못뿜죠.
이렐의 문제중 하나가 일단 마나가 부족하단겁니다. 라인전을 하다보면 마나포션을 3개씩 가져가는 것도 허다하죠.
지속시간과 마나 소모를 개선해보았습니다.

소모마나 20/20/20/20/20
지속시간 6초 ➡️  지속시간 7초
1초 차이가 그렇게 큰건 아닙니다 공속이 2라고 해도 2대 더 때리는거니까요.


E 균형의 일격

이렐리아가 적에게 피해를 입히고 적의 속도를 늦춥니다. 대상의 남은 체력 %가 이렐리아보다 높을 경우 대상은 기절합니다.

이렐리아가 적을 검으로 관통하여 80/130/180/230/280 (+50% 주문력)의 마법 피해를 입히고 1/1.25/1.5/1.75/2초 동안 적의 이동 속도를 60% 늦춥니다.
대상이 이렐리아보다 체력 %가 높을 경우에는 적을 기절시킵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8/8/8/8/8
소모 마나 50/55/60/65/70

이것도 마땅히 변경할거는 없는 스킬입니다.
이렐의 기본적인 딜교방식은 딸피 미니언을 Q로 들어가 피%가 똑같은 상황에서 E를 스턴으로 넣고 
패는 방식인데 이 콤보를 쓰게 되면 마나가 남아나질 않죠..
하지만 W 마나 소모량을 줄여준 만큼 이것까지 줄여줄 필요는 없다고 봅니다.
단,기본적인 깡뎀이 타겟팅 스킬에 비해 너무 높다고 판단되어 살짝 조정 했습니다.
그리고,무조건 W선마라는 고정관념을 없애기 위해 쿨타임도 조정 했습니다.

기본적인 스킬데미지가 65/115/165/225/265 (50% 주문력) 으로 조정
재사용 대기시간 9/8/8/7/7
주문력을 높이고 깡뎀을 좀 더 낮추려고 했으나 그랬다간 AP이렐이 나올까 두렵네요.


R 초월의 검

이렐리아가 적을 관통하는 4개의 영혼검을 소환하여 던집니다. 검에 맞은 적들의 체력을 흡수하고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이렐리아가 4개의 영혼검을 소환하여 검이 관통하는 적들에게 80/120/160(+60% 추가 공격력) (50% 주문력)의 물리 피해를 줍니다.
 이렐리아는 챔피언에게 준 피해의 25%를, 미니언과 몬스터에게 준 피해의 10%를 체력으로 회복합니다.

재사용 대기시간 70/60/50
소모 마나 100/100/100
사거리 1000

다 맞춘다면 320/480/640(240% 추가 공격력) (200% 주문력)이라는 무지막지한 데미지를 가지고 있는데..
뭔가 안쌔보이는 느낌이 상당히 강하죠
주로 트포의 주문검을 터트리는 역할이나 미니언 딸피를 이용해 칼날쇄도로 들어가는 스킬로 쓰이고 있습니다.
별다른 너프와 버프는 찾아볼 수 없어 한가지 효과를 추가로 넣어봤습니다.

새로운 효과가 생깁니다.
초월의 검이 중첩 가능해집니다.
R을 누르고 있을시 최대 3초, 최대 4개를 장전 가능하며,
각각 70/110/150(+50% 추가 공격력) (40% 주문력) 의 데미지를 입힙니다.
총 280/440/600 (+200% 추가 공격력) (160% 주문력)
단, 치유효과는 감소되어 챔피언에게 준 피해의 15%를 미니언과 몬스터에게 준 피해의 5%를 체력으로 회복합니다.
이 추가 효과로 인해 주문검 터트리는 역할과 칼날 쇄도 돌진 역할과는 달리 다른 느낌으로 쓰이기 바랍니다.

제가 생각해본 바로는 이정도 입니다.
오버밸런스..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