항상 생각하는건데요..

롤일반이라 랭겜은 기본 30분 길게는 한시간이죠..

다른게임과는 다르게 한팀원에 다섯명 상대까지 열명..   사실 기존에 사람들이 좀? 했던 유명좀 탔던 게임들을 보면.. 다들 한명..두명.. 축구나 총게임같은경우는 1인게임이라고 해도 무방하죠.. 그룹게임이라고 하면 클랜전 길드전.. 이런것들인데.. 이런것마저도 원하는사람들과 토크온등의 대화를하면서 진행이 이루어지기 대부분이니까요..

 

고로 롤은 자신의 행동에따라 나머지 아홉명의 그판의 승패와 재미도가 갈리기에 쉽게 나가거나 그렇다고 자기가 잘한다고 쉽게 끝낼수도 없죠.. (일반적인경우 ; 고의트롤이나.. 다1에서온 브론즈 대리랭 이런거 제외.. 일반적으로)(

 

 

그럼으로 누가 자기를 기다린다거나.. 친구와 같이하기전 한판을 돌렸을때.. 참 게임시간이 안맞아서 한판더하고.. 이십분씩 기다리는 경우가 허다하죠.. 그래서 그냥 개인적으로 생각해보았는데..

 

 

혹시 스타크래프트의 유즈맵 (user map setting ?인가요??; 유저들이 직접만들은 맵이라고해서?)

처럼 롤도 간단히 즐길수있는 게임모드를 만들어보면 어떨까 생각해봅니다..

 

아이디어는 생각해보면 넘치겠죠.. 게임기획하시고 디자인게이머..등등 저보다 공부를 훨씬 많이하셨을테니까요..

저가 지금 급히 생각해낸것은.. 

 

니달리 핵창피하기? (일정시간동안 정해진 여러곳에서 창이 날아옵니다.. 많이피한사람 또는 맞친사람이 점수를 얻게되죠)

 

문도 식칼피하기  ( 문도 두명이서로 야구를 하듯이  캐치볼처럼 칼을 주고받습니다.. 먼저 피가단 챔피언이 죽는거죠)

 

술래잡기? ( 스킬은 사용가능하나.. 죽이진 못한다는 핸디캡을 주어.. cc기많은 챔피언과 기동력 많은 챔피언을 사용해 술래잡기를 응용해봐도 괜찮지않을까요?)

 

18렙싸움? (시작부터 18렙 풀템을 주어지고.. 릴레이처럼 한팀에 한챔피언씩 내세웁니다.. 1:1 구도를 만들어 다섯명이 다죽으면 지는게임인거죠.. 1렙때 누커를 보낼지.. 탱커를 보내서 상대방의 피를뺴놀지.. 전략을 세우면서 게임을 하는거죠)

 

이것말고도 뭐..  팀원 열명이 다 강타를 들고.. 바론을 같이떄리다가 막타를 먹는팀이 이긴다..

각종 스펠과 챔피언 아이템을들고 상대방의 견제를 피해서 먼저 적넥서스에 도착하는사람이 이긴다??

 

뭐이런 종류인거죠.. 게임시간은 3분 5분 이런식으로 간편하게요..

전 꽤나 흥행 할거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정확하진 않겠지만 트롤이나 그냥 마음에 안든다고 게임을 던지는사람들도 적어지지 않을까요??

 

한판을 긴시간동안 게임해서 졌다.. 또는 다른사람들의 던짐으로써 게임이 무너졌다 하는경우는.. 다음판 큐돌리셔서

전판 씨@@@   누구때문에 씨@@@ 하지마시고.. 즐겁게 이런 미니모드게임 즐기시면서 화를 푸시는것도 나쁘지않을것같네요..

 

 

그.. 이름이 뭐였죠?: 아 핵사킬모드!! 단일챔피언모드!! 노마나노쿨모드!!  미친컴퓨터모드!!  항상 이런 게임이 나왔을때 반응은 폭발적이였죠.. 이런말을 하면 혹시 단기간에 나온거라 플레이어가 집중돼고 길게가면 흥미도가 떨어질거라 생각하시는데 전 절대 그렇게 생각안합니다.. 여러 래파토리와 꾸준한 패치가 있다면.. 미니모드 또한 유저들의 마음을 사로잡을수 있지않을까요?

 

극히 주관적이고 개인적인 생각인데.. 친구또는 일행을 기다리기에 시간도벌고.. 게임도하고.. 게임은하고싶은데 랭겜은 무리다.. 게임은하고픈데 삼사십분 투자하는건 무리다.. 할떄 이런 미니모드를 통해 게임을 즐기는것도 괜찮지않을까요?

이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