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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4-09-25 14:1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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수호천사, 아트마의 창 상향안 (운영자님 봐주세요)라이엇은 OP아이템 너프뿐만 아니라 현재 잘 쓰이지 않는 아이템들에 대해서도 버프를 고려해 봐야해
먼저 아트마의 창에 대해서 보자 2300원에 방어력+45, 치명타+15%, 패시브: 공격력이 최대체력의 1.5%만큼 오름 보통 탑이나 정글이 탱템을 가고 딜이 좀 부족하다 싶을때 싼맛에 가는 아이템이야. 근데 대부분의 사람들이 이템을 갈바엔 다른거 가는게 낫다고들 하지. 문제는 뭘까? 바로 상위 호환템의 부재 때문에 가기가 좀 꺼려지는거지. 이 아이템은 딜탱이라는 컨셉에 맞게끔 상위호환템이 나와야해. 따라서 조합아이템을 아트마의 창(2300) + 루비수정(400) + 조합비용(300) = 3000원으로 체력 300, 방어력50, 치명타15, 공격력이 최대체력의 2%만큼 오름으로 상위템이 생겨서 잘 안쓰이는 템에 대해 상위호환템이 생겨야 하지. 그리고 수호천사에 대해 알아볼까? 일단 소환사의 협곡에서 수호천사는 밸런스가 잘 맞아. 그런데 문제는 초월모드나 도미니언에서 수호천사는 잦은 전투로 1분안에 1데스 이상이 나오는데 재사용 대기시간은 300초나 되어서 쓰는사람이 하나도 없어. 쓰면 트롤이지. 따라서 초월모드나 도미니언의 수호천사를 리메이크하거나 패시브를 손볼 필요가 있어. 라이엇에 꼭 전해줘!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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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람의 재능은 각기 다르고 발휘가능한 무대도 다를뿐 좌절하지 말라. 전교350등 아들을 서울대 보낸 아버지 28살에 이혼, 정부보조금으로 연명하며 무시받다 우연한 환경에서 발휘한 상상력으로 세계적인 작가가 된 조앤K. 롤링 그러니까 인벤러들아, 아프지마 ㅜ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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꼬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