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오라궁을 좀더 결투가스럽게 바꿨으면 좋겠어요 컨셉이랑 스킬구성은 솔직히 맘에드는편인대 결투가스러운 캐릭터를 찾다보니 도타2에 (도타언급을 안좋아하겠지만) 군단사령관이라는 캐릭터의 궁이 진짜 결투가스럽더라고요 그래서 생각해봤는대 피오라궁을 건 대상과 피오라자신은 서로 반대방향으로 움직일경우 슬로우에 걸리고 피오라자신이 상대에게 다가갈경우 이속증가효과를 받는 옵션을 넣는게 어떨까요 이속증가는 지금도 있긴한대 솔직히 상대가 작정하고 도망칠때 그건 결투가스럽지않고 그렇다고 도발옵션을 넣는거 야비하죠 상대는 공격밖에못하는대 피오라는 스킬까지 써가면서 싸우니 이속감소라는 패널티를 넣어서 서로 싸우는게 좀더 결투가스럽다고 생각돼요 그리고 궁 을 성공시켰을때 보상을 회복효과를 줄이고 장판내에서 공속이나 공격력증가효과를 추가하고 영구적으로 약간의 공속이나 공격력을 보상으로 받는것이 좀더 도전적이지 않을까 싶어요
피오라랑 상관없는 건의이긴한대 암시장 용병아이템중 망자의 갑옷을 정식버전에 넣는걸보고 생각한건대 희생의 보호구도 추가하는건 어떨가요 물로 효과를 약간 약화시킨후 말이죠 탱커서포터나 탱커는 cc기말고는 아군딜러를 보호할 방법이 도저히없었는대 대신 받는 피해량을 약간 줄이고 쿨을 늘린후 일정범위밖으로나가면 효과를 끊어지게하고 추가하면 어떨까요
가장중요한건대 피오라 집중탐구는 왜 추가안하셧나요 갱플랭크 리메이크는 추가했으면서 갱플보다 더 완전 색다르개 바꾸셨던대 아에 딴캐릭수준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