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0. 소생화, 에릭 디비젼 ( Eric Devision )

공격력 : ☆☆
주문력 :
방어력 :
☆☆☆☆☆


챔피언 유형 : 근접, 지원가
공격 사정거리 : 125
기본 이동속도 : 355


- Passive. 잔디풀

 에릭 주위 3300 이내의 아군 챔피언이 적 챔피언으로부터 피해를 입을 시, 전투 중 입은 피해의 15 / 20 / 25 / 30 % 를 기억합니다. 이렇게 기억된 피해량은 전투 종료 후 3초에 걸쳐 서서히 사라지게 됩니다.

에릭은 피해를 기억하고 있는 아군 챔피언을 기본 공격하여, 기억 중인 피해량만큼 아군의 체력을 회복 시킬 수 있습니다.

이 효과는 동일 챔피언을 기준으로 60 / 55 / 50 / 45 / 40초 에 한번씩 사용 가능하며, 자신에게 사용 시 회복량은 33% 만 적용됩니다.


- Q skill. 꽃 갈무리

재사용 대기시간 : 8 / 7.75 / 7.5 / 7.25 / 7
마나 소모량 : 60
스킬 사정거리 : (자신 주위, 원형) 475

 에릭이 0.75 초의 대기시간을 갖은 뒤, 주위의 적들을 베어버립니다.


에릭에게 베어진 적들은 45 / 65 / 85 / 105 / 125 ( + 0.3AD ) 의 물리 피해를 받으며, 에릭의 공격 범위 밖으로 밀려나게 됩니다.


적 챔피언이 '꽃 갈무리' 에 피격될 시, 피격된 위치에 8 / 8.5 / 9 / 9.5 / 10 초간 지속되는 '소생화'가 생성됩니다. 소생화는 에릭 또는 아군 챔피언의 공격으로 파괴 될 수 있으며, 파괴된 소생화 하나 당 에릭은 잃은 체력의 3 / 3.5 / 4 / 4.5 / 5 % 를 회복합니다.

만일 지속 시간동안 소생화를 파괴하지 못 할 경우, 소생화는 사라지게 됩니다.


- W skill. 영혼의 메아리

재사용 대기시간 : 22 / 20 / 18 / 16 / 14
체력 소모량 : 현재 체력의 12%
스킬 사정거리 : ?

 에릭이 자신의 영혼을 태워 '영혼 분신' 을 소환합니다.

영혼 분신은 2구가 소환되 최대 4 / 4.25 / 4.5 / 4.75 / 5 초간 지속되며, 가장 가까이에 있는 적 챔피언을 쫓습니다.


영혼 분신의 이동속도는 에릭의 이동속도 120 ( + 최대 체력의 0.01 ) % 에 비례하며, 영혼 분신과 적 챔피언이 맞닿을 경우, 적 챔피언의 이동속도는 2 / 2.25 / 2.5 / 2.75 / 3초간 20% 느려지게 됩니다.


- E skill. 원혼

재사용 대기시간 : 15 / 14 / 13 / 12 / 11
마나 소모량 : 50 / 55 / 60 / 65 / 70
스킬 사정거리 : (직선) 450

 에릭이 유령 상태가 되어, 잠시동안 아무 효과도 받지 못하는 상태로 질주하며, 질주가 끝난 에릭은 3초 이내에 '검 아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검 아귀

스킬 사정거리 : (논타겟) 전방 250

  에릭이 자신 전방의 적들을 찔러 60 / 95 / 130 / 165 / 200 ( + 추가 0.55 AD ) 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만일 공격이 적 챔피언에게 적중될 시, 대상 적 챔피언은 0.5초간 기절 상태에 빠지며 에릭은 공격에 적중된 적 챔피언 앞으로 이동하게 됩니다.


- R skill. 지옥의 정원

재사용 대기시간 : 160 / 130 / 100
마나 소모량 : 100
스킬 사정거리 : (자신 주위, 원형) 650

 에릭이 순간적으로 모든 소생화를 꽃 피웁니다.

소생화가 꽃 피는 0.5초간 정원 내에 있는 아군 챔피언이 받는 피해는 모두 무시되며, 본 피해량의 50 / 75 / 100 % 만큼 체력을 회복합니다.

이때 회복량은 50 + 잃은 체력의 30 / 40 / 50% 를 초과할 수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