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시브- 불굴의 선봉장
가장 마지막으로 자신을 제외한 아군챔피언을 처치한 적챔피언이 악당이 된다. 악당에게 매타격마다 최대체력의 1% 만큼 추가고정피해를 입히고 분노의 일격과 균열이 폭발할 때 4%추가 고정피해를 주며 데마시아 정의에는 전체 피해가 고정피해로 전환된다. 악당에게 킬관여를 하면 킬관여를 한 아군대상에게 36(+추가레벨당 12)(+최대체력의 10%)만큼 체력을 회복하며 10초동안 사기가 증진되어 대상 레벨이 1/8/15에 따라 공격속도가 30/45/60%가 증가하고 기본스킬의 재사용대기시간이 10/20/30% 감소된다. 사기가 증진된 아군은 자신에게서 800이내에 있으면 용기백배의 영향을 받는다.

Q- 회심의 일격
재사용대기시간: 9/8.5/8/7.5/7
사거리: 750
도약거리: 650
전방에 검으로 찍어 내려 25/50/75/100/125(+1/1.1/1.2/1.3/1.4ad)만큼 물리피해를 입히고 가장앞에 있는 대상은 적중시 효과를 입힌다. 적중한 모든 대상은 1.5초동안 침묵이 발생한다. 용기백배 스킬이 유지하는 동안 스킬을 사용할 때 도약을 할 수 있으며 착지시 주변의 대상에게도 피해를 입히며 착지한 부근과 찍어내리는 곳에 균열이 생기고 0.5초 후 균열이 폭발하면 해당 위치의 대상이 12(+추가레벨당 4)+대상최대체력의 4.9(+추가레벨당 0.3)(+0.03추가ad)%만큼 물리피해를 입히고 1.5초동안 이동속도를 40%만큼 늦춘다. (미니언이나 몬스터 대상으로 최대 300피해)

W-용기백배
재사용대기시간: 22/20/18/16/14
3초동안 이동속도가 30/35/40/45/50%가 상승하며 스킬이 유지하는 동안 적에게 받는 피해량이 20(+0.05추가이동속도)%만큼 감소하고 강인함이 20(+0.05추가이동속도)%만큼 상승한다.

E-심판
재사용대기시간: 12
범위: 325
4초동안 회전베기를 하여 범위내 대상에게 매회 5/15/25/35/45(+0.3/0.325/0.35/0.375/0.4ad)만큼 물리피해를 입힌다. 현재 이동속도에 따라 4초동안 최소 6회
최대 18회 까지 회전베기를 한다. (이동속도가 272일 때
최소, 816일 때 최대) 스킬을 사용하는 동안 유닛을 뚫고 지나갈 수 있으나 유닛을 통과할 때 이동속도가 25%감소된다. 심판에 4번 피해를 본 대상은 방어력이 18/21/24/27/30%만큼 감소되어 최종 피해받는 시점으로 4초동안 유지된다. 용기백배스킬이 유지하는 동안 스킬을 사용하면 심판스킬 사용을 중단할 때 까지 용기백배스킬이 유지하고 유닛을 통과할 때 이동속도 감소가 없다.

R-투쟁/데마시아의 정의
재사용대기시간: 130/110/90
투쟁범위: 200~600
데마시아의 정의 사거리: 275
처음 스킬을 사용하면 10초동안 기본공격으로 연타로 공격해 매회 5/15/25(+0.4ad)만큼 물리피해를 입힌다. 현재 공격속도에 따라 매초 최소 3회 최대 6회를 공격한다. (공격속다 1.00일 때 3회 2.00일 때 6회) 매 공격은 치명타를 발동시킬 수 있지만 각대상에게 처음 1회와 이후 3번째 피해에만 적중시 효과가 발동한다. 연타를 할 때 마다 부채꼴 형태로 파편이 튀는데 5번 파편이 튈 때 마다 범위가 200씩 커지며 최대체력의 5%만큼 회복한다. 연타의 파편은 50/60/70%만큼 피해를 주고 악당을 상대로 공격하면 기본공격이 아닌 스킬에도 파편이 튀며 100%만큼 피해를 준다. 데마시아의 정의에는 파편을 튀지 않는다. 범위가 최대치일 때 데마시아의 정의를 사용할 수 있으며 적에게 100/200/300(+1.0ap)+대상 잃은 체력의 25/30/35%만큼 마법피해를 입힌다. 데마시아정의를 사용해서 대상을 처치할 경우 스킬유지시간이 5초 증가되며 스킬이 유지하는 동안 데마시아의 정의를 한 번 더 사용할 수 있다. 대상이 악당일 경우 가장 가까이 있는 대상에게 악당이 전이된다. (범위: 2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