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반무
2018-12-04 14:06
조회: 937
추천: 0
129. 탐정, 단비 ( Dan-bi )129. 탐정, 단비 ( Dan-bi ) 공격력 : ☆☆☆☆☆ 주문력 : ☆☆ 방어력 : ☆ 기본 이동속도 : 355 공격 사정거리 : 525 - Passive. 공학도 단비는 뛰어난 기술력을 보유하며 다음의 효과를 얻습니다. • 기관단총 - A1 단비는 적 챔피언에 대한 기본 공격의 피해량이 33 / 36.5 / 40% 만 적용되며, 한 번의 기본 공격시 총 3회의 피해를 입힙니다. ( 총 피해량 : 100 / 110.5 / 120% ) 이 효과는 각각의 피해가 적중 시 피해 효과를 적용하지만, 적중 시 피해 효과는 40 / 45 / 50% 만 적용됩니다. ( 총 피해량 : 120 / 135 / 150% ) • 추적 모자 - A2 단비가 적 챔피언에게 공격을 성공적으로 적중시킬 시, 2초 뒤 적 챔피언이 있는 위치를 알려주는 신호가 나타납니다. 이 효과는 단비가 마지막으로 공격을 적중시킨 적 챔피언에게 적용됩니다. ( 재발동 대기시간 : 40 / 32 / 24 / 15초 ) - Q skill. 영역 표시 재사용 대기시간 : 5 / 4.75 / 4.5 / 4.25 / 4 마나 소모량 : 30 / 32 / 35 / 37 / 40 스킬 사정거리 : (논타겟) 전방 70° 방향의 길이 600의 부채꼴 단비가 기관단총을 전방에 난사해 영역 내의 적들에게 55 / 70 / 95 / 120 / 145 ( + 추가 0.4 AD ) 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적 챔피언이 단비의 영역 표시에 적중될 시, 공격이 적중된 위치에 '단비의 영역' 이 생성됩니다. ( 영역 범위 : 원형 350 ) 단비의 영역을 지나간 단비가 7초 이내에 기술을 사용할 시, 1.5초간 단비의 이동속도가 40 / 46 / 52 / 58 / 64 % 증가합니다. - W skill. 들개 재사용 대기시간 : 3 / 2.5 / 2 / 1.5 / 1 마나 소모량 : 30 스킬 사정거리 : (이동기) 전방 350 • 기본 지속효과 : 들개 사용후, 3초 이내에 적 챔피언에게 피해를 입힐 시 단비는 20 / 32 / 44 / 56 / 78 ( + 0.3 AP ) 의 체력을 회복합니다. 단비가 '의족 - A3' 의 부스터를 순간 가속화 하여 일정거리를 이동합니다. 단비는 20 / 17 / 14 / 11 / 8초마다 부스터를 충전하며, 부스터는 최대 1 / 1 / 2 / 2 / 3개까지 보유할 수 있습니다. - E skill. 방전 재사용 대기시간 : 20 / 18 / 16 / 14 / 12 마나 소모량 : 60 / 65 / 70 / 75 / 80 스킬 사정거리 : (자체 강화) 0 단비가 1.5초간 자신을 방전 필드로 둘러쌉니다. 방전 필드로 둘러 쌓인 단비는 적 챔피언의 기술을 1회 방어하며, 단비에게 기술을 적중시킨 적 챔피언을 300 거리만큼 밀어냅니다. 방전이 성공적으로 발동 시, 단비는 즉시 '들개' 기술의 부스터를 1 / 1 / 2 / 2 / 3회 충전합니다. - R skill. 해결사 재사용 대기시간 : 150 / 110 / 70 마나 소모량 : 100 스킬 사정거리 : (자체 강화) 0 • 기본 지속효과 : 단비의 공격속도 제한이 0.3 / 0.6 / 1 만큼 증가합니다. 단비가 '기관단총 A-1' 에 '자동 스코프 M' 을 장착합니다. M을 장착한 단비는 기본 공격 후의 딜레이가 20 / 35 / 50% 감소하며, 기본 공격을 적중 시킬 때 마다 기본 공격 사정거리가 6 / 8 / 10 만큼 증가합니다. 기본 공격 사정거리는 최대 150 / 200 / 250 만큼 상승하며, 기본 공격 사정거리가 최대치에 도달할 시, 단비는 스킬을 재사용 하여 '저격' 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저격 스킬 사정거리 : (논타겟) 직선 750 단비가 최후의 탄환을 발사하여, 100 / 175 / 250 ( + 대상 잃은 체력의 30% ) 의 물리 피해를 입힙니다.
EXP
46,717
(57%)
/ 48,001
반반무
|
인벤 공식 앱
댓글 알람 기능 장착! 최신 게임뉴스를 한 눈에 보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