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T는 세계 대회에서의 강점을 입증해내고 있으며,

  ahq의 약진이 눈에 띕니다. 홈이점을 가지고 있는 TSM은 프나틱에게 불의의 일격을 얻어맞으며 주춤하고 있습니다.

  베식타스는.. 운이 좋았네요. 네.

 

   네. 전체 KDA 순위 맞습니다.

  총 8경기가 치뤄졌고, 첫날에 불과하지만 전체 kda 5위 안에 타팀의 선수들은 없네요.

  이지훈이 1경기를 치뤄 퍼펙트를 기록하고 있고, 울프가 죽지않으면서 팀 전체를 서포팅하며 이지훈을 제외한 나머지 선수 중 가장 높은 kda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SKT를 제외한 나머지 팀의 KDA도 알아보겠습니다.

  

   EDG의 탑 정글이 1-2위로  꽤나 우수한 수치를 보여주고있습니다. 그 외에도 다크호스로 떠오르는 ahq의 봇 듀오와 탑 플레이어가 3위부터 5위를 차지하고있습니다.

  폰, 데프트는 각각 3.75 / 2.87이라는 kda로 이름값에는 못 미치는 활약을 하고 있네요.

  유럽이나 북미, 와일드카드 팀들 중 3점대가 넘는 kda를 기록하고 있는 선수는 단 2명입니다.

  프나틱의 Febiven이 3.25, TSM의 Santorin이 4점대로 활약해주었네요.

  Santorin의 약점이 드러났다고는 하지만 점수만으로는 준수한 활약을 하고 있네요. 하지만 점수만으로는 알아 볼 수 없는 무언가가 있는 거겠죠?

  한국 선수들의 KDA는 따로 만들지 않았지만,

  FNC Huni 1.57    

  FNC Reignover 2.5

  TSM Lustboy 2.22 를 기록하고 있습니다.

 

 첫날 경기라 밴픽률등을 따지기에는 표본이 너무 적기 때문에 오늘 예선이 모두 끝난 후, 정리해서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인벤 첫글인데.. 울프가 너무 잘하길래 kda 찾아보다가 어찌어찌 정리해봤네요.

  가독성 부분이나 문제가 있을 시에 알려주시면 수정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