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오스 온라인 -> 다인큐를 허용했으나 수많은 부작용과 유저들의 반발로 결국 솔로/듀오큐만 허용으로 변경

히오스 -> 다인큐를 허용했으나 수많은 부작용과 유저들의 격렬한 반발로 결국 솔로/듀오큐만 허용으로 변경

사이퍼즈 -> 다인큐를 허용했으나 수많은 부작용과 유저들의 반발로 솔로/듀오/트리오큐까지만 허용으로 변경

이런 전례 와 지금 많은반대를무릅쓰고 감행하는이유는

자기는 다인큐성공시켜서 자기가얼마나 대단한인물인지

과시하기위한것으로밖에안보임 존나 변태적인성향

롤을 자기만의 방식으로 이정도 이끌어 와서 이정도 인기가 있으니 내 운영방식에 의문을 표하지마 이런 태도

난 도타 사이퍼즈 같은 개발진과 클라스가 다르다구!!

솔랭이 나오면 다인큐 망할께 뻔하고

결국 유저들은

거봐 안될거라 했지

자기들의 자존심에 상처를 입기 싫어

유저들이 솔랭을 요구하는데도 죽어도 안내놓음

결국 다인큐 반강제적으로 정착시킴으로써

지들은 존나 대단한 사람들이라고 서로 포장하겠지

자기들이 게임을 개발하고 이정도 인기까지 운영해왔으니

개 ㅂㅅ같은 다인큐도 성공시킬수 있다는 자신감과

억지스러운 변명들로 결국 aos계의 정점을 찍고 싶어함

솔직히 게임이 인기의 정점을 찍었으니

유료게임도 아니고 수익도 미미한거 같으니

자기능력이나 과시하고 다른게임으로 넘어 갈려는게

눈에보임

다른게임에 비해서 순수 게임으로 버는 수익이 적으니

미련이 있을리가 있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