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팀이 경기를 하는데 한팀이 유리하게 가면 유리한쪽에서 실수가 나오더라도 그 실수가 누적이 아닌 이상 여전히 유불리가 존재해야하는데

지금은 그냥 어느 한쪽이 유리하다고 해도 한번 삐끗하면 그냥 존버메타 되는게 순식간임

버티는게 너무 좋아졋음 ㅇㅇ

물론 양쪽 다 실수없다고 쳐도 유리한쪽이 끝내기 힘든 메타고

실수가 나오는쪽이 바로 패배하는 메타인데

유리한쪽에서 실수가 더 많이 나오는 장면이 많아졋다는건 결론적으로 유리한쪽에서 부담감이 커진다는거지

이게 문제임

유리한 팀은 한타로 뒤집히거나 , 후반에 끌고가지거나 , 기적의 운영으로 역전당하는게 아닌이상 유리해아하는데

6:4 정도의 구도인데 마음먹고 존버하면 버틸수 있는 수준 ( 양측 다 실수가 없다고 할시 )라는게 말이 안됨

6:4의 구도에서 둘다 실수가 없으면 6쪽이 승리를 할수 있어야하는데 지금 메타는 그게 아니거든...

그냥 나는 어느팀이 져서 싫다. 어느팀이 이겨서 좋다 이런 내용을 말하고싶은게 아니라

이게 지금 경기에서 나오는 부분이 좀 심각하다는거지

나는 빨리 이번 패치가 적용되는 롤챔스를 원함. 타곤산 메타 롤챔스는 경기력차이가 압도적이지 않는 이상 시간이 오래걸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