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제점 여러가지가 있는데 몇 글자 적어본다


첫번째, 탑에서 퍼블을 너무 쉽게 내준다. 운타라 제일 큰 문제점이 적 정글 개입에 너무 쉽게 솔킬을 내준다. 어제도 나르로 갱플상대로 신나게 라인 주구장창밀더니 자르반 갱 한번에 끝나버렸다. 매 경기 80프로가 탑 퍼블로 겜이 시작되니 탑에서 좋은 픽을 가져가도 퍼블한방에 반반 싸움이된다....


이것부터 꼬이는 이유가 픽은 레드 블루 번갈아가면서 픽을하는데 블루가 탑에서 좋은 챔을 가져가면 레드팀은 봇이 우위에 있는 픽들을 가져가서 탑은 블루가 밀고 봇은 레드가 미는 형식으로 될수밖에 없는데.... 탑이 와드안되있는데 주구장창밀어버리니 퍼블주면서 반반이 되버린다.


그러니 도미노처럼 요즘 정글이 봇에서 갱승하기가 너무 어려운 매타이니 자연스레 봇은 상성상 밀리니 첫타워도 내준다.  -> 용도 내준다 (하지만 안티들은 느그뱅 뱅인분 욕만한다 픽상 밀릴수 밖에 없는 챔인데 브실골들이 뭣도모르고 까기바쁘다)


두번째, 블랭크선수

일단 무조건 탑과 커뮤니케이션 제로다. 역갱은 고사하고 초반갱을 갈 생각을 안한다. 물론 현 매타가 존야하위템 때문에 갱승이 힘든 메타지만 하위템쓰기 전 6분이라는 시간동안에 갱갈 생각조차 안하고 시야만 밝히고 정글링만한다. 그러니 점멸 하나도 못빼고 6분이후 존야하위템 쓸수 있는 시간에 6랩 찍어서 갱 갈려고 해봤자 갱승 절대못하고... 운좋가 1킬정도 풀어주는게 끝이다....


그 사이에 봇은 상성상 밀릴수 밖에 없는 테크.... 용 out 정령 out 미드나 탑 타워 정령으로 깨지거나 봇이 스왑해서 탑까지 깨버리거나 ....

그러면 skt는 이미 졌으니 후반보는 존버메타... 하지만 한타 커뮤니케이션도 제로.... 물론 원딜이 상성상 밀린 cs차 템차 다나니 한타가 이길래야 이길수도없고...


세번째, 페이커

집가다 죽는건 집중이 안된다는거고 명백한 실수다. 피지컬 떨어진것도 눈에 보인다. (그렇다고 퇴물거리는 놈들은 나가뒈져야한다)

미드챔은 나오는게 거의 똑같다.

말자하 라이즈 아지르 (벤되지 않는 이상 무조건 나오는 픽) 여기서, 말자하 아지르 구도에서는 절대로 절대로 솔킬이 나올수가 없다.

즉, 무조건 반반 싸움이고 정글개입이 없는이상 6렙전까진 아지르가 밀고 6렙이후엔 말자하가 라인미는 반반싸움만 간다

(존야하위템때문에 정글개입이 6렙 전까지 제로인 블랭크 성향상 6렙이후에 풀어준다해도 존야 점멸 다 있으니 역시나 갱승은 하늘의 별따기)


라이즈를 잡은 페이커는 다른 어떤 미드라이너가 했을때보다 훨씬 잘한다는건 모두가 아는 사실이지만 요즘 100프로 밴이 된다.

그래서 요즘 매 라운드에 한번씩은 갈리오가 꼭 나오는데 아마 한타에 cc기 좋고 정글이 왔을때 갱승하기 좋은 픽이기 때문에 하는거 같다.

그런데 코르키한테 쳐맞기 바쁘고 너프먹어서 마나소비도 극심하고 cs는 저절로 밀리고 겨우겨우 반반 가져가서 한타때 좋은 모습을 보이긴하지만

한타때 좋다고 해도 이미 겜은 블랙홀에 빠졌지


결론은 skt는 블루 진영일때 씹똥망이다. 그렇다고 레드진영일때? 뱅이랑 이포트가 좋은 활약 보여주고 타워도 먼저 밀어서 우위에 점할때가 있지만

이놈의 탑은 역시 탑차이 정글차이에 의해 씨가 말라버리고 미드는 반반만 가니 페이커의 활약이 없어보이고 총체적 난국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