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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18-04-07 06:21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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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보자 마을 이야기A와 B라는
2개의 게임에 초보자 마을이 있음. 초보자 마을엔 다양한 유저들이 있음. 게임을 처음 접한 유저. 오랜만에 복귀한 유저. 기존 유저지만 새롭게 출발하려는 유저. 등등 그런데 이 초보자 마을에서 무슨 이유에서인지간에 초보자 마을을 떠나지 않고 죽치고 앉아서 초보자를 학살하는 ' 죽돌이 '들이 생겨남 2개의 게임은 초보자 마을에 자주 나타나는 죽돌이 문제 현상에 스트레스를 받고 있음. A라는 게임은 " 죽돌이들이 문제다. " " 그들은 모두 본계정이 따로 있다, 즉 부계정들인 경우가 많다. " " 고로 부계정을 없애버리자. " = 초보자 마을의 죽돌이를 막고자 부계정 생성을 아예 금지 해버림. B라는 게임은 " 죽돌이들이 문제다. " " 사태가 커지는 만큼, 일벌백계로 죽돌이 짓을 하다 걸리 경우 더 강하게 제재를 먹이자 " " 그리고 부계정 생성 조건을 좀 더 복잡하게 가자. 하루 1회 생성 제한이라든지. " = 초보자 마을의 죽돌이를 문제 해결을 위해 다각도로 방법을 생각함. 어떤게 보기 정상적이냐? 무엇보다 현재 상황의 냉혹한 팩트는 우리가 여기서 이렇다 저렇다 한들, 관리자인 라이엇이 위 문제에 대해서 움직이질 않고 있다는 것임. 마녀사냥 하듯, 여론 몰이 하듯 개소리 좀 하지마셈 전 세계 모든 게임 회사가 부계정을 굳이 봉쇄하지 않는 이유는 돈의 이유도 있지만 부계정이라는 것 자체가 절대 나쁜 기능만이 존재하지 않기 때문임. 잘못된 음식 처먹고 잘못된 경우가 일어난다고 한 국가에서 모든 국민에게 한가지의 반찬만 먹으라고 강요하는 짓을 대체 왜 함? 싀펄 그럼 아예 음식을 금지시켜 그리고 니들 논리대로 양학, 패작이 ㅈ같은거라면 쪼렙때 PVP를 못하게 금지시켜 레벨 30까지, 일정 MMR 까지는 봇전만 할 수 있게 만들면 되겠네? 그건 또 그러기 싫지? 그냥 니들은 양학, 패작 당한 니들의 경험이 ㅈ같을 뿐인거야 한심한 샛기들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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삿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