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즈 오히려 전에는 지원으로도 애매했고 궁은 1레벨에 짧은거리 탈출용으로나 쓸만하던게 이 패치버젼에선 쿨은 조금 더 길지만 갈리오만큼 다른라인에선 거슬리는 존재가 될 수 있다.

전체 체감 딜량에는 크게 차이 없을듯한데.. 오히려 전체딜량도 늘어날거 같지만 나와봐야 알거같고. 
확실한건 앞라인 녹이는건 예전 라이즈보단 좋아지고. 룬감옥 0.75속박이 1.5 슬로우로 바뀐다는데
E 마스터 시 쿨을 보셈.. 마스터 기본 1.5초면 40% 쿨감 시 지금보다 훨씬 손 많이 휘두르면서 다닐듯.
그냥 40% 쿨감기준 QEWEQ 확정타라고 보면 될듯한데...

거기다 마나 소모량도 이제 룬 감옥을 시전하면 라이즈의 최대 마나량의 6/7/8/9/10%만큼 회복합니다를 봤을때 뭐 큰 의미 없고, 전이 사거리 변경도 중심점~가장자리라 별 의미 없다고 보고. 

룬 지속시간 증가로 전이를 이용한 광역 딜도 전보다 더 쉬워질듯하고.

너프라고 봐야됨 이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