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인피의 치명타데미지증가량은 25%증가
변경 인피의 치명타데미지증가량은 방어력50~100일때 11~20%증가

허나 변경 인피는 2코어기준 기존보다 치명타10퍼가 높고 3코어기준 20퍼가 높음

보통 닌탑신은 딜러의 통상적인 방어력 80을 기준으로 변경 인피의 치명타데미지증가량은 16% 즉 치명타데미지232%

2코어기준 기존 인피의 치명타 딜 기댓값
2.5×0.5+1×0.5=1.75 즉 175%

2코어기준 변경 인피의 치명타 딜 기댓값
2.32×0.6+1×0.4=1.79 즉 179%

3코어기준 기존인피의 치명타 딜 기댓값
2.5×0.8+1×0.2=2.2

3코어기준 변경 인피의 치명타 딜 기댓값
2.32

여기서 참고할 점 인피의 고정피해는 닌탑의 평타피해량 퍼센티지 감소와 란두인의 치명타데미지 퍼센티지감소의 효과를 무시함

즉 닌탑+방어력80대상으로 2코어기준 기존 인피
0.88×(2.5×0.5+1×0.5)=1.54

2코어기준 변경 인피
2.32×0.12+0.88×(2.32×0.48+1×0.4)=1.61

3줄 요약
1. 방어력80대상기준임 후반가면 갈수록 탱커가 있으면 있을수록 변경 인피가 훨씬 이득봄
2. 2코어기준으론 닌탑신은딜러대상으론 딜버프
3. 3코어기준으론 방어력40이상이면 무조건 변경 인피가 이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