승리의 스킨 제작 대상은 주로 봄에 검토하기 시작합니다. 어떤 스킨이든 만들려면 시간이 필요하지만 승리의 스킨은 출시 한 달 전에 티저까지 선보여야 합니다. 때문에 승리의 스킨은 일반 스킨보다 서둘러 준비하곤 합니다.

가장 먼저 그 해에 뛰어난 성적을 거둔 챔피언을 랭크 게임과 프로 경기 중심으로 살펴봅니다. 후보 챔피언의 윤곽이 잡히면 아래와 같은 챔피언을 제외시켜 후보를 압축합니다.

1. 승리의 스킨, 챔피언십 스킨, 정복자 스킨이 이미 있는 챔피언. 같은 해에 정복자 카르마와 승리의 카르마를 모두 제작하거나 승리의 엘리스 2.0을 제작하진 않습니다.

2. 최근 출시된 승리의 스킨의 챔피언과 같은 역할군에 속하는 챔피언. 지난 시즌에 탑 라이너가 선정되었으므로 올해는 탑 라이너를 피했습니다.

3. 다른 스킨 출시를 앞둔 챔피언. 한 챔피언으로 여러 가지 스킨을 한 번에 출시하기보다는 모든 챔피언에게 스킨 컨텐츠를 고루 분배하려 합니다.

4. 스킨이 별로 없는 챔피언. 승리의 스킨은 모든 플레이어가 획득하진 못하므로 좋아하는 챔피언의 스킨이 승리의 스킨밖에 없다는 느낌을 주고 싶지 않습니다.

5. 대대적인 밸런스 변경이 예정된 챔피언. 밸런스는 유동적인 데다 약 6개월 후의 게임 상태를 예측해야 하므로 판단하기 가장 어려운 부분입니다.


봄에 솔랭 대회 활약한 챔피언

바루스는 1
아펠은 4 때매 제외

스킨 많다고 다른애 주는게 아니니 미포 이즈도 가능
얘네 나오는 속도보면
11월이면 미포이즈 신스킨 쿨타임 돌때됨 ㅋ

아 그리고 서포터도 안나온지 좀 오래돼서 서포터일수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