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고노방구미와

클로징샷 : 써니패션


1. 이번화 프롤로그에서 선생님이 치사토에게 댄스대회에 나가겠냐며 물어봅니다.
치사토에게 물어보는 선생님 성우는 모리 나나코? (성우 스텝롤에 이름 없는 배역)

2. 쿠쿠 의욕 만점인데 더위에도 약하고 뱃멀미도 약하고
2.1. 대형 사진 패널을 들고 써니패션을 쫓아가는 씬이 있는데 햇빛만 피하면 괜찮은건가봅니다.

3. 가위바위보 복불복에 약한 스미레. 더위로 1분만에 탈진한 쿠쿠의 인간 선풍기가 되어 줍니다.

4. 라이벌 써니패션이 카논의 카페로 찾아옵니다. 이번에도 라이벌이 먼저 찾아오네요.
- 럽뮤즈 : 2기 3화 UTX를 찾아간 호노카에게 인사하고 끌고(?)가는 츠바사
- 럽샤인 : 1기 7화 세인트 스노우 세이라 "아, 혹시 아쿠아 여러분들 아니세요?"
4.1. 도전장도 먼저 내밀고요.
- 럽뮤즈 : 츠바사 "저희는 지지 않아요" (+ 호노카의 맞받아침)
- 럽샤인 : 공중제비로 도발하는 리아
- 럽스타 : 라이브 행사의 게스트로 초대
4.2. 우상을 몸소 뵙게 된 쿠쿠의 감개무량과 허둥지둥 ㅋㅋㅋㅋ
첫대사 중국어였죠?

5. 써니패션과 상담하고 치사토는 라이브 행사에 안나갑니다.

6. 카논이 한밤 스트레칭 자주 하네요. 왜지?

7. 지난주 스미레와 쿠쿠가 키스하는 듯한 구도, 귓구멍에 숨바람 불어넣기!

8. 이번화의 마무리는 치사토의 댄스 연습하는 장면입니다.
- 연습하기 전 머리끈을 묶는데 어릴 때부터 쭈욱 갖고 있던 것! 카논한테 선물 받은건가? 머리끈을 새로 묶는건 뭔가 결의를 다지겠다는 의미인데 어떻게 될까요.
- 퇴학 뭐뭐뭐 하는 서류가 비닐이나 클리어파일로 포장되어 있습니다. 레알 퇴학은 아닐거고 음악과에서 보통과로의 전과를 신청하는 서류이거나 보통과로의 강등을 통보하는 서류가 아닐까 합니다.


이번,다음화 치사토의 스토리가 럽샤인 1기 10,11화의 리코 같네요.
그리고 스미레의 모든 감탄사가 갤럭시~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