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0  240 90  120  200  등등 통일되지 않은 산재한 극딜주기는
개발자가 의도한 설계겠죠

그런데 저희가 180초화를 고수하면서도 느낄겁니다.
'아 안될 것같다' 
'발할라 120초를 보면 안될 것 같아..'

네 안될 겁니다.
그런데도 180초화를 고집해야하는 이유는
사태의 심각성을 보여주는겁니다.

240초화로 설정했던 극딜주기의 장단점 중에서 단점이 현재 버프 메타와 
여러 상황에서 안좋다는점이 부각됐을 때 이를 반면교사 삼아
'다른 버프를 내줄까?' '240초에게 더 편리한 방법도 제시해줄까?'
라는 생각이 들게끔 밀어붙여야 합니다.

개발진이 240초로 고집한다면 180초에 좋은점과 240초에서 불편한점을 
자꾸 강조해서 120 240초가 소외되지 않게끔 극딜주기가 다양한만큼 
실용성이 생기게끔 새로운 패치방향도 노릴수 있겠죠

그 바키그림 애호가분이 그러셨잖습니까
우리가 강해진다면 비숍이 우리말에 따르게 된다고

우리가 강해질 방법을 180초 주기화를 통해 개발진에게 주문해야합니다.

180초 극딜주기를 주던가
새로운 기능성으로 240초 극딜주기의 위상을 높이던가 입니다.

+ 인사이징 쿨삭제 발할라 상향 데폴 최종뎀 문제 당연히 중요하니
다같이 어제 정해진 건의사항그대로 유지하며 건의하시면 됩니다
저는 180초 주기의 명분을 설명하고자 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