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가지 컨셉을 명확히 해야한다!
예전처럼 각 무기에 맞는 마스터리 먼저 스킬 부활시키라!

한 손은 지금과 동일한 컨셉. (딜보조)
홀리 유니티 아군에게 사용 시 효율 160퍼 상향.

두 손은 아래 컨셉.

1.
블래스터 범위 1.4배
사냥기 1.8배 늘어남.
이펙트도 무겁고 웅장하게 변화.

2.
묠니르 안 팅김. 그 대신 설치기처럼 그 자리에 박혀서 폭발하고 데미지가 한 손보다 훠얼씬 쌤.

3.
팔라딘 바인드 사용불가.  홀리 유니티 자신에게 사용 가능.

4.
블래스트 때릴 때 터지는 신스킬 변경.
팔라딘 망치 스킬마다 채워지는 일정 스택이 있음. 이게 한 손보다 두 손이 훨씬 빨리차서 일정 스택 쌓이면 지면이 터지면서 2초간 적 80퍼 슬로우 상태. 이 상태에 빠진 적을 1차 스킬인 망치 휘두르는걸로 떄리면 스택만큼 추가타 어마어마하게 발생.

망치로 땅에 박아놓고 휘둘러서 머리 날려버리는 컨셉.
총 딜은 두 손 둔기 들었을 때 지금 수준에서 최종뎀 30퍼 더 받은 정도.

이렇게 하면
가능! 비숍 썬콜 자전하는거 마냥 재미지게 게임 플레이.
가능! 기존의 한 손 무기 매물 쓰레기 처리. (한 손 둔기 아무도 안 쓰는데 왜 만들어놨냐 넥슨)
가능! 딜 약하다고 징징대는 팔라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