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콤보 데스폴트 최종댐 증가옵션을 소드 일루전으로 이관 후
    일루전 쿨 30초 -> 20초로 변경
      의견:  히어로의 특성은 쉬운조작 인데 무적기에 리스크랍시고 최종뎀 증가 효과를 넣으셨는데요.
                  이 최종뎀 증가 효과를 소드 일루전에 옮겨주세요. 
                   무적기를 무적기로만 써야지 딜링용으로 써야할 상황이 왜 오는거죠?
                  이 최종데미지 증가 효과는 '딜링기'인 소드 일루전에 옮기는게 맞습니다
                  

2..인사이징 : 다시 사냥기로써 역할을 수행할수 있도록하기 위함.
  - 후딜 본섭과 동일하게 변경
  - 쿨삭제후 딜 너프 -> 딜 너프시킨 만큼 일몹댐 증가
     의견: 지금 인사이징이 테스트서버 패치내역으로 본섭에 넘어온다면
               인사이징이 보스몹에 못맞출시 리스크가 커집니다. 
                 사냥에서도 사냥빌드가 꼬이고 더군다나 수로에서도 영향이 있습니다.
                강레블보다 쌘 문제면 인사이징을 딜너프 하고 너프시킨 만큼 일몹댐 주시면 됩니다
3.크리확률
  - 발할라/소오버 등 조건부 크확 -> 수치 너프후 상시 크확
   의견: 히어로는 크리확률이 전직업중 최하 수치를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크리확률을 유니온이나 어빌리티에서 끌어야하는데 이게 쉽지가 않습니다.
               그래서 발할라나 소오버에 붙어있는 크확을 깎더라도 패시브로 크확이 필요합니다.
   
4.이펙트
  - 강레블 -> 뒷부분 반달모양으로 칼 돌리는 이펙트 삭제,
                    손잡이가 더 명확하게 보이게 개선
  - 인레이지 -> on/off상태 가시성 확보
                      - off 이펙트 추가
                      - on상태일시 레블 색상강화나 주변이펙트 변화 등등
  - 소오버 -> 이펙트 개선
5. 강레블 범위너프 롤백
     이건 말할 필요도 없죠
6. 인팅 지속시간 15초로 감소 쿨타임 120초로 감소
     의견:.바인드를 25렙기준으로 120초를 주셨습니다..
                근데 문제는 저번에 발할라를 지속시간을 줄이고 쿨타임을 줄이셨잖아요. 
               왜 인팅은 240초죠? 이건 앞뒤가 맞지 않아요. 그리고 소오버도 120초 입니다.
               그러므로 인팅은 지속시간을 15초로 감소 시키고 쿨타임을 120초로 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