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장 적당하고 현실적인방안같아요

0.발할라 주기 변경

- 발할라 발생 주기가 일정하지 않아서 히어로의 딜링 매커니즘이 이상해졌습니다.

- 추가 데미지 발생 주기 안에 최대한 딜을 욱여 넣으려면 매우 복잡한 딜사이클이 요구됩니다.



*** 해결 방안) 발할라를 레블 적중 시마다 발동하도록 수정





1. 데스폴트 최종데미지 버프 조정


- 이 문제점은 이미 운영진도 파악하고 있습니다.
- 지금 이대로 들어오면 데스폴트는 더더욱 무적기로 활용하기 힘들어지고, 캡틴의 구 퀵드로우처럼 쿨타임이 돌 때마다 주기적으로 사용해야 합니다.
- 게다가 쿨타임 감소 4초 이상의 모자가 강제됩니다. 기존의 2초 혹은 스탯퍼 모자를 사용하던 모든 히어로가 효율을 위해서 장비를 변경해야 합니다.

*** 해결 방안) 일루전으로 최종뎀 버프를 옮기고, 최종뎀 버프 지속 시간 7초로 변경해주세요.



2. 소드 오브 버닝 소울 성능 개선

- 현재 소드 오브 버닝 소울(소오버)은 설치/미설치 시의 공격 주기에 차이가 있습니다.
- 다만, 이동형 보스 (ex. 진힐라, 윌..)에서는 바인드 타임이 아니면 설치한 채로 계속 공격하는 것에 한계가 있습니다.
- 사실상 소오버는 평딜 강화기인데, 평딜 타임 3분30초 동안 매번 보스가 이동하면 쫓아가서 설치해제->재설치를 반복해야 합니다. 이는 매우 부정적인 경험으로 다가옵니다.

*** 해결 방안) 미설치 시의 공격 주기도 설치 시와 동일하도록 주기를 줄이고, 설치 가능 거리를 늘려서 미설치:보스용 / 설치:사냥용 으로 사용할 수 있게 변경해주세요.



3. 소드 오브 버닝 소울 / 콤보 데스폴트 디자인 개선

- 구식 디자인을 그대로 가지고 있고, 발할라/레블 등에 보이는 검 이펙트는 변경 되었는데 소오버와 데스폴트에는 아직도 구형 검 이펙트가 출력됩니다.

*** 해결 방안) 소오버/데스폴트 검 이펙트 최신 리마스터 기준으로 변경



4. 인사이징 쿨타임 삭제, 데미지 하향

- 인사이징의 데미지가 너무 강해서 레블 대신 딜링기로 사용될 것을 막기 위해 쿨타임이 생겼습니다.
- 지금대로면 인사이징을 결국 쿨타임이 돌 때마다 딜링기로 써야 하는 데스폴트와 같은 상황입니다.
- 디버프 주기를 늘려주기 위해 한 패치 아닌가요? 8초에 한 번 사용하길 원해서 변경한건가요?
- 심지어 사냥 측면에서는 오히려 너프이고, 기존 사냥 빌드가 불가능해지는 매우 부정적인 경험입니다.

*** 해결 방안) 인사이징 쿨타임 삭제 및 풀코강 기준 인사이징의 데미지를 레블보다 낮게 조정


5. 모험가 전사 공통 상단 이동기 개선

- 현재 모험가 전사의 상단 이동기는 높이가 낮고 사용 후 딜레이가 있으며,
- 점프키와 함께 동시입력 시 높이가 살짝 높아지며 후 딜레이가 줄어듭니다.
- 윗점프를 함께 받은 미하일도 마찬가지이나, 같은 매커니즘인 라라는 윗점프 키만 입력해도 자동으로 모험가 전사의 점프+윗점 판정으로 발동됩니다.

*** 해결 방안) 점프+윗점이 의도한 바가 아니라면 매커니즘 라라와 같이 변경


6. 플래시 슬래쉬 조정

- 기존 콤보 포스는 쿨타임이 없었는데 플래시 슬래쉬는 쿨타임이 생겼습니다. 보스 기준 명백한 너프로 보이네요.
- 플래시 슬래쉬로만 사냥을 하는게 의도한 바가 아니라서 쿨타임을 달아둔거면 다른 방법으로도 충분히 조정이 가능합니다.

*** 해결 방안) 쿨타임 삭제, 타겟 수 2마리로 조정 or 스택형으로 변경


7. 기본 크리티컬 확률 증가

- 히어로는 전 직업 중 크확이 가장 낮은 직업 셋 중 하나입니다.
- 기본 크확이 25퍼라 어빌리티 크확이 반 강제되고, 본인의 경우 어빌리티 둘째줄 크확 20퍼를 사용 중인데도 유니온 점령, 하이퍼스탯, 몬스터라이프를 통해 간신히 충당하고 있습니다.
- 나로, 제로처럼 기본 크확이 더 높은 직업들도 기본 크확 버프를 해주셨는데, 스탠스는 공평해야 하고 공속이나 크확은 직업 특색인가요? 무슨 기준으로?

*** 해결 방안) 기본 크확 20퍼 상향하여 아델과 똑같은 45퍼로 조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