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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03-21 17:19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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현실적인 히어로 개선안히어로 여러분. 이제 더이상 숨지 맙시다. 받아낼거 다 받아내자구요!! ** 스킬 변경안 ** : (현재) 쿨타임 240초, 30초동안 최종뎀, 보공, 공격력 20%증가 및 최대 6명의 적을 440%의 데미지로 6번공격하는 균열 3회 발동 (변경안) 쿨타임 180초, (나로 스블처럼 스택형) 90초동안 최종뎀, 보공, 공격력 20%증가 및 최대 10명의 적을 440%의 데미지로 8번공격하는 균열 3회 발동. 스택은 60회, 10초면 모든 스택 사용 가능하게 변경 2. 소드일루전 : (현재) 쿨타임 30초, 최대 8명의 적을 275%의 데미지로 4번 공격하는 참격 12회 발동 후 550%의 데미지로 5번 공격하는 폭발 5회 발동 (변경안) 쿨타임 20초, 최대 10명의 적을 400%의 데미지로 4번 공격하는 참격 15회 발동 후 800%의 데미지로 5번 공격하는 폭발 5회 발동 3. 소드 오브 버닝 소울 : (현재) 쿨타임 120초, 75초동안 1초마다 최대 8명의 적을 6번 공격. [일반상태] 680%, 인레이지 시 770% 데미지 / 고정 상태 : 620%, 인레이지 시 675% 데미지 (변경안) 쿨타임 180초, 일반 상태 및 고정 상태 삭제. 30초동안 이기어검술 발동. 1초마다 680%의 데미지로 15번 적을 자동공격. 인레이지 시 1초마다 770%의 데미지로 15번 적을 자동공격. 인레이지 상태일 경우, 보스 우선 타격 기능 추가 4. 콤보 데스폴트 : (현재) 쿨타임 20초, 최대 15명의 적을 880%의 데미지로 14번 공격. 시전 동작 중 무적. 공격이 적중했다면 5초동안 6개의 콤보카운터가 증가시키는 최종 데미지와 같은 수치의 최종 데미지 증가. (변경안) 쿨타임 20초, 최대 15명의 적을 880%의 데미지로 14번 공격. 시전 동작 중 무적. [패시브] 영구히 2개의 콤보카운터가 증가시키는 최종 데미지만큼 증가.(1레벨~29레벨 시 콤보카운터 1개, 스킬레벨이 30레벨일 경우에 2개의 콤보카운터만큼 최종데미지 증가) 5. 오라 블레이드 : (현재) 쿨타임 7초, 최대 8명의 적을 180%의 데미지로 5번 공격하는 검기 발사. 일반 몬스터 공격 시 데미지 180%p 증가 (변경안) 쿨타임 7초, 최대 8명의 적을 180%의 데미지로 5번 공격하는 검기 발사. 일반 몬스터 공격 시 데미지 180%p 증가. 인레이지 시 보스 몬스터 공격시 데미지 180%p 증가. 6. 발할라 : (현재) 쿨타임 120초(쿨감 적용좀 시켜라 ㅅㅂ), 버프 지속 중 공격력 50, 크리티컬 확률 30%, 상태이상내성 100, 모든속성내성100%증가, 일정 시간마다 최대 6명의 적을 370%의 데미지로 2번 공격하는 검격 3개씩 발생. 검격은 최대 12회까지 발생. (변경안) 쿨타임 180초(쿨타임감소 효과 적용), 버프 지속 중 공격력 80 or 10% 증가, 크리티컬 데미지 30%, 상태이상내성 100, 모든속성내성 100%증가, 최대 10명의 적을 250%의 데미지로 4번 공격하는 검격 3개씩 발생. 검격은 타격마다 적용되며 최대 30회까지 발생. 소드 일루전 사용 시, 모든 타격 한번에 적용. ** 패시브 변경안 ** 기본 크확 25% > 55%로 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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