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음주 목요일이면 밸패 테섭이 열립니다.

이제 분탕, 얼티팔라 부캐분들과 논쟁하고 있을 시간은 없다고 봅니다.

저는 무혐의님을 포함한 고스펙 팔라딘 분들이 개선안, 상향안을 먼저 언급해주신 용기에 감사드리며, 일부 분탕러의 분노 유도 댓글에 휘말리신 점 조금 아쉽긴 하지만 아무렴 어떻습니까, 이제는 목소리를 모아야합니다. 

저도 이 글을 마지막으로 분탕들과의 대화는 자중할 생각이며, 같은 팔라딘 유저분들과 개선점 관련 고견만 나누고자 합니다.

우리의 목표는 팔라딘이 어느 스펙에서도 만족할만한 경험을 제공하는 직업이 되기를 희망하고 있습니다.

그것은 누구에게는 사냥능력, 누구에게는 보스, 누구에게는 수로 무릉 등의 기록적 컨텐츠일 수 있습니다.

하나가 압도적이라면 다른 하나를 포기해야할 줄도 아는게 미덕이지만, 그건 불독같은 높은DPM에 딜효율도 좋으면서 무릉, 수로, 보스 다 씹어먹는것도 모자라 사냥까지 졸면서 하는놈들이 포기를 해야하는거고, 우리는 그 어느것하나 "압도적인부분" 을 갖고 있지 않습니다. (아 물론 얼티팔라용 주보라인에선 압도적입니다. 안죽으니까)

각설하고,  이제는 개선안의 뜻을 모아 서로 공유하고 조율해서 하나의 통일된 의견으로 모으는게 더 중요할 것 같습니다.

요구하지 않으면 아무것도 얻을 수 없습니다.

비단 메이플뿐 아니라, 대부분의 협상은 100을 요구해야 30~50이라도 받을 수 있다는 걸 아직 모르는 사람이 많은것 같습니다.

아르바이트 하시는 분들은 매년 최저임금 협상 생각하시면 편하겠네요. 
 
팔라딘의 개선점에 많은 고견 주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우리도 화이팅합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