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극딜 스킬 데몬베인의 문제점 >
일단 말이 많았던 4분 극딜 주기를 2분으로 변경하는 방안은 매우 기쁘고 만족합니다 하지만 그 외에 문제점들이 많이 있습니다. 일단 다른 4분 극딜 주기 직업이였던 히어로는 4분극딜에 
순간딜이 아닌 지속시간을 가지고 자유롭게 움직이며 원할 때 공격할 수 있는 극딜이였습니다 하지만 
데몬슬레이어의 극딜은 순간 폭딜로 짧은시간에 딜을 우겨넣고 움직임이 제한되며 
키다운 종료시 바로 즉사할 수 있는(패치가 적용되면)스킬입니다 당연히 지속시간동안 원할 때 
데미지를 계속 넣을 수 있는 방법이 여러모로 훨씬 유리합니다  순간폭딜은 타이밍을 잘 맞춰야 하구요
이 문제만이 아닙니다 얼마 전 극딜 스킬인 데몬베인의 데미지가 너무 낮아서 데몬 어웨이크닝 지속시
데몬베인의 최종데미지 90%증가라는 패치를 받았고 정말 기뻐했었습니다(워낙 성능이 부실해서)
하지만 이번 패치로 인해 2분이 되는 것은 만족하지만 테스트서버 밸런스 패치가 
그대로 적용된다면 딜량이 반토막 아니 그 이상으로 더 약해지는 상황이 옵니다
(최종데미지90% 패치 전의 데몬베인보다 약할 것으로 예상) 
데몬베인의 키다운 지속시간을 줄여버린다면 타격 횟수도 자연스레 줄어드는 
엎친 데 덮친 격으로 그 점도 한 몫 하는 거구요 정말 암울합니다... 막말로 4분 주기들 중에서 
데몬슬레이어는 극딜 다운 극딜이 아니라 2분마다 쓰는 무적기나 다름 없게 됩니다 이 말은 즉슨
데몬어웨이크닝과 비슷하거나 더 약할 것이라고 봐도 무방하다는 얘기입니다 성향에 따라서는
아예 *사용하지 않는 스킬*이 되버리는 최악의 사태도 발생할 수 있다는 점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2022년 4월 24일 쯤 데몬베인의 최종데미지 상향을 패치 받았는데 현재 2022년 8월 19일이니 
총 3개월 하고 몇 주만 극딜이라는 스킬의 맛을 즐기라고 이렇게 패치하는건 분명 아닐거라고 생각합니다




< 사냥 및 4차 5차 스킬의 문제점 >
또한 데몬슬레이어의 사냥 성능도 굉장히 부실합니다 
4차 스킬인 데몬익스플로젼과 데몬임팩트에 대해 말씀드리자면 데몬익스플로젼은 1타격이후 5타격으로 공격하는 스킬인데 이번 패치내용에는 첫 1타에만 데미지 증가가 추가됐습니다. 이게 왜 문제가 되냐면 첫 1타격으로 몬스터를 원 킬을 낼 정도의 스펙은 고스펙 유저들이 아니라면 매우 힘들고 
2번째 5타격이 들어가야만 원 킬을 내기 수월한데 왜 첫 번째 타격이후 두 번째 타격으로 
나뉘어 있는지 아직도 이해가 잘 되지 않습니다 또한 데몬임팩트의 경우는 후딜레이가 매우 심합니다 
얼마 전 이펙트 관련 패치를 받았지만 눈으로 보기에만 이펙트가 빨리 터지는 것이고 직접적인 성능과 딜량에는 아무 관련이 없습니다 그리고 4차 스킬 인피니티 포스는 패치를 깜빡하신건지 주기가 120초가 아닌 그대로입니다 예전부터 문제가 많았던 스킬이지만 아직까지도 문제점을 모르시는건지 그대로 구석에 방치 되어 있는 상태입니다 콜마스테마라는 5차 스킬의 주기도 더는 말 않겠습니다
또한 데빌크라이의 문제점은 디버프 지속시간이 15초인데 길다 하면 길고 짧다 하며 짧지만
상위 보스에서 데빌 크라이를 사용하고 난 후 또 데빌 크라이..데빌 크라이... 15초라는 시간이 굉장히 
짧게 느껴졌습니다 사용하는 도중에도 딜 손실이 계속 발생하구요... 지속시간이 늘었으면  좋겠습니다



< 샤레니안의 지하수로 문제점 >
길드 전용 컨텐츠인 샤레니안의 지하수로에 대해서도 이번 패치내용으로 인해 
문제점이 생깁니다.. 기존 4분이였던 데몬슬레이어는 2분으로 주기가 변경되었지만
딜량도(심각한 퍼뎀 감소 및 타수 감소)그에 따라 많이 하락되었습니다 자연스럽게
지하수로에서도 4분 주기나 2분 주기 스킬을 딱 한 번 사용할 수 있는데 딜량만 감소되니
지하수로 점수가 매우 낮게 나올 것으로 예상됩니다



< 보스 파티 문제점 >
보스몬스터라는 존재는 메이플에서 아주 거대한 비중을 차지 하고 있는 중요한 몬스터입니다
현재 밸런스 패치 내역을 보면 4분 주기 직업들이 전부 2분 주기로 변경 되었고 만족해 하는 상황이지만
데몬슬레어만은 그렇지 않습니다 위에 극딜 스킬 데몬베인의 문제점에 내용은 적어 놓은 상태이며
그 내용이 그대로 적용 된다면 보스 파티를 구성할 때 딜량이 부족하고 그저 2분 무적기나 다름 없는
극딜 스킬 데몬 베인을 가지고 있는 데몬슬레이어는 혼자는 몰라도 파티로 보스를 가는 경우 
버림 받을 상황에 놓여질 확률이 큽니다(제일 심각한 문제)
데몬슬레이어를 배제한 나머지 2분으로 바뀐 직업들은 여기 저기 어느 파티든 잘만 가겠지요
또한 보스몬스터 하드 루시드 3페이즈의 문제점....그 것을 몇 십초안에 격파해야된다....
까지만 말씀드려도 잘 아실거라 믿겠습니다 클리할 수 있는 보스를 클리어 하지 못하게 될 수도...


< 결론적으로 바라는 점 >
1. 극딜 스킬 데몬베인의 주기를 2분으로 변경하되 딜량은 4분일 때의 그대로(매우 필요하다고 생각)
2. 인피니티 포스와 콜 마스테마 스킬의 주기 120초로 변경 
3. 데몬 익스플로젼의 타격(1타와 2타)을 1타로 압축
4. 데몬 임팩트의 후딜레이 감소


< 추가로 드리고 싶은 말 >
다른 4분 주기 직업들은 대부분 좋게 패치를 받을 예정이며 환호하고 있지만그 중에 딱 하나
 데몬슬레이어...또한 가장 많은 편의성과 여러가지 성능을 아직까지도 
바라고 있고(다른 직업에 비해 구조나 딜량 모두 좋지 않습니다)
여러가지 불편함을 지니고 있는 데몬슬레이어...이 직업의 미래는 과연 있을까요? 
데몬슬레이어 유저가 적게 있건 많이 있건 정말 유저를 아끼고 사랑한다면 
꼭 다시 한 번 신경 써서 살펴봐주시길 바랍니다 ㅠㅠ
밸런스 패치팀에 데몬슬레이어 직업을 가진 분이나 플레이 해보신 분이 없으신 건지 아니면
신입사원 분의 직업이 데몬슬레이어라서 주장을 완강하게 내세우기 힘든건지
저는 거기까진 잘 모르겠지만 저도 메이플이라는 게임에 애정이 넘치고 오랫동안 해온 유저로서 
집중해서 자신 있게 소신 발언 해봤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와 이정도면 데슬에 대한 애정이 엄청난거 아닌가요 
제 친구가 데슬인데 새벽에 슬픔+화난 목소리가 섞여 있는 상태에서 저한테 전화해서 넥슨에 문의했다고 하길래
문의내용 궁금하니까 보내달라고 했더니 이게 그 문의 내용이네여 ㅋㅋㅋ 
저도 같은 데슬이지만 이 정도일 줄은... 근데 테섭 패치 그대로 넘어오면 맘 아프긴 할 것 같네요
뭐 저는 크게 성능 안바라지만 친구녀석 입장은 이해함 워낙 데슬 애정하던 친구라 ㅠㅠ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