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오리진 받기 전 5차 4개 다 받은 아란 기준으로 해도

1리2헌이 전혀 정상적인 딜 방식은 아니였음.

여기에 오리진 스킬이 들어왔는데

그냥 컷씬 나오고 한방 빡하는 스킬 만들면 될걸

게이지를 처음부터 다시 쌓는 기괴한 스킬을 만들어냄.

그리고 나서 헌터즈 마스터리코어가 들어옴.

그냥 다른 직업들처럼 최종뎀 딸깍하고 비욘더 패시브만 붙이면 될걸 

굳이굳이 스킬을 그냥 새로 창조해내서 이상한 3.5초 키다운 스킬을 들이밈.

얘네는 그냥 아란의 기존 상태, 기존 컨셉, 기존 플레이 아예 무시하고

본인들이 만들고 싶은걸 만드는거임.

헌터즈 타겟팅이라는 스킬 이름, 스킬 설명을 조금이라도 신경썼으면 저런 휘적이는 스킬을 만들수가 없음.

딜링적인 부분은 테섭에서 개같이 받고 본섭 들어올때나 빠른 시일내에 A/S 받는거가 유구한 전통이라 

그렇다 칠 수 있음.

그냥 어딘가 예술병 걸린 개발진의 고집이 지치는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