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개선사항 요구하는분들이 많은거 같아서
제 플레이경험을 바탕으로 정리해봤음

1. 홀리 유니티
팔라딘 구조문제의 대부분은 얘를 찍으면 대충 정답임
팔라딘의 밥줄이지만 만악의 근원이라고 할 수 있음

- 유니티 쿨타임일때 대상변경이 불가능함
- 유니티 시전 후 다시 디바인블레싱을 눌러야 최종뎀이 부여됨
유니티가 최종뎀 90퍼 짜리 극딜 버프인데 내 극딜버프
올리는 시간도 부족한데 파티원 재지정하고 최종뎀 스킬도
따로 눌러야함
모법 언스나 해적 로디드처럼 쿨타임이랑 무관하게 번호 재지정은
키를 따로 빼던가 해서 아무때나 재지정할 수 있게 해줘야함

-유니티 추가타 구조 문제
유니티는 최종뎀만 올려주는게 아니라 파티원에게서
블래스트 추가타가 나가서 이게 상당한 딜지분을 차지함
심지어 6차 강화를 할수록 추가타 퍼뎀이 증가해서 유니티 만렙기준
블래스트 추가타 퍼뎀은 블래스트의 60% 데미지임
근데 이게 파티격때만 발동이 됨
그래서 솔플이랑 파티격 딜량차이 괴리감이 추가적으로 발생하고
파티격시에도 이 추가타가 내가 아니라 파티원의 캐릭터를
기준으로 나가기때문에 파티원이 보스에 붙어줘야 제대로
히트가 됨
실제로 나는 파티 갈때나 먹자 데려갈때 이걸 매번 설명함
'직업이 병신이라 보스에 붙어주셔야 딜이 온전히 들어가요'
이런 개병신같은 구조가 어딨는지 모르겠음
메르세데스 엘고처럼 내캐릭터를 기준으로 허공에 허상으로
구현하는게 무조건 필요하다고 생각함


2. 블래스드 해머

- 블래스트보다 사거리가 짧아서 블래스트 사거리를 활용을 못함
보스전에서 사거리가 굉장히 중요한데 블래스트 최대사거리에서
거리조절을하면 블햄 망치도는게 더 짧아서 안맞기때문에 결국
팔라딘의 보스전 사거리는 블햄을 기준으로 플레이 할 수 밖에없음
범위 맞춰주는게 필요함

- 블래스드 해머가 타격중 시드링 교체가 안됨
바이퍼 서펜트도 데벤 프렌지도 에반 미르스킬도 숨돌이 안먹는데
이 병신스킬은 왜 이러는지 모르겠음

- 유니티랑 주기가 안맞음
최종뎀 90퍼 짜리 극딜버프가 있어서 쿨타임이 1분이어도 유니티에
맞춰서 굴릴수밖에없어서 그냥 45/90으로 바꾸는게 낫다고 생각함


3. 마이티 묠니르

- 쓰나마나한 수준으로 약함
팔라딘 총딜량을 올려주고말고의 문제가 아니라
그냥 무지성 블래스트 키다운이랑 묠니르 섞는거랑 고민하는
수준으로 딜량이 심각함 명색이 5차 스킬인데
이게 맞나 모르겠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