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윌오브 소드 내부 쿨 3초 삭제 요구
 - 예전 윌오브소드 패치시에 메이플스토리 기술상 3초쿨타임을 달아놨던 스킬입니다. 꽤 오랜시간이 지났지만 개선이없습니다. 카이저의 윌오브소드는 추가딜링기 or 준극딜기 사전준비 스킬 / 심지어 다른직업처럼 자동 사출기도아닌 직접 눌러서 사용하는 스킬입니다.
   재사용시간 미적용이 터져도 재사용시간 미적용을 못받는 심각한 구조인데 운영진은 왜 이걸 방치하시는지?

2. 윌오브 소드 스트라이크 사용 시 딜 상승 충전시간삭제 및 드라코 3회 바로충전으로 변경요구
 - 평딜러의 핵심인 준극딜기 스킬이 적이 맞아줄때까지 기다려야하는 스킬이 있는게 평딜러로써의 메리트가없다고 생각합니다  초단위로  움직이는게 요즘 메이플스토리 보스인데 언제까지 맞아주십쇼하면서 보스에서 기도를 해야되는지 ? 이게 디렉터께서 말하신 요즘 메이플스토리 보스 패턴과 맞는 방식이라고 생각하시는지?

3. 윌오브 소드와 윌오브 소드스트라이크의 충전식 칼 따로 적용 요구
 - 윌오브 소드 = 추가딜링기, 윌오브 소드스트라이크 = 준극딜기 , 평딜러로써 하나를 사용하려면 하나를 포기해야하는데 평딜러로써의 딜 감소가 심함

4. 소드스트라이크 레벨 20->30 및 하이퍼 스킬 데미지증가 요구 , 소위 돌스공직업의 공용스킬 개선
 -  대체 왜 스킬레벨은 20이며 하이퍼스킬에 사냥기 관련이 하나도없는 전용 사냥기가 대체 어디있습니까? 4차스킬에서 6차스킬V1으로 바뀌어도 범위도 거의 그대로며 퍼뎀은 진짜 조금 올려놓는거는 이해가 되지않습니다. 그리고 사냥 평준화를 위해 내놓은 6차 공용 스킬은 지금도 스탯공격력에 따라서 데미지가 적용되기때문에 소위 돌스공이라하는 스탯공격력이 낮은 직업들은 여전히 다른직업에 비해서 사냥에서 어려움을 겪고있습니다. 일반몬스터 데미지% 추가라던지 어떠한 조치를 취해 돌스공 직업들이 차별받지 않는 스킬이 되기를 요구합니다.

5. 기가 슬래셔 사용 도중 윌오브소드 사용시 경직 삭제 요구
 - 기가슬래셔를 주로 사용하면서 쿨마다 윌오브소드를 사용하는게 카이저의 딜링방식인데 왜 중간중간 윌오브소드를 사용할때 경직에 걸려야하는지...?

6. 윌오브 소드v1 추가타인 드래곤블로우 - 윌오브소드 v1 1회 타격시 발동 (퍼뎀 1/2)요구
 - 대체 카이저의 내부 위치는 어디길래 평딜러한테 평딜 강화스킬 하나 붙여주는게 밸런스를 붕괴시킬만큼의 영향력이라고 생각되는지 굳이 2회로 꾸역꾸역 집어넣는 이유가 무엇인지요? 평딜러라면 다른직업들보다 평딜을 오래 지속적으로 때려야되는데 윌오브소드를 2번이나 적중시켜야하는 것은 카이저의 딜링방식에서 벗어난 부정적인 딜링방식이기 때문에 1회타격으로 변경을 요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