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새 줄기3에 자리가 없어서 다른곳을 가다보니 점디사냥을 할 때가 많은데

점디 사냥을 하다보니 사냥용으로 낸 임페일, 신서시스가 생각보다 괜찮은것 같습니다

임페일의 후딜이 많이 줄어서 궁니르 사냥처럼 부드럽게 나가고, 신서시스는 범위가 많이커진게 체감이되고 타겟수도늘고 후딜도줄어서 처음에 생각한 것 보다는 마음에 듭니다  
(별개로 다크바이던트는 임페일과 범위차이가 거의없어 예상한 것 보다 더 무쓸모입니다)

야누스 새벽을 쓰면 무쓸모인건 똑같으나 황혼쓰고 점디할땐 아주 좋은것 같아요 



하지만 정말 아쉬운건 

다크나이트의 딜링이 너무나 약하다는것...

타 직업 언급은 하면 안되니 안하겠지만... 시너지를 가진 직업들 보다도 약한게 현실입니다 

이대로 방치된다면 너무 암울할 것 같네요 

개선도 받고 강해지길 기도하면서 닼나 개선안 1가지만 적고 가겠습니다


******************************** 다크니스 오라 구조 개선 or 스택 로직 변경 ********************************************

1 . 다크니스오라의 구조 개선 (유저 입장에서 Best) 

스택삭제, 
다크니스 오라를 누르면 기존의 15스택 참격% 데미지를 가진 참격을 즉시 시전하고, 그 후로 40초간 기존의 버프 부여(뎀감, 틱당데미지베리어)

이펙트는 기존 후딜있는 사신이 깃드는 이펙트 > 누르면 참격나가는 이펙트에서 
 참격이펙트가 끝난직후 후딜을 없앤 사신이 깃드는 이펙트 순으로 변경 

2. 다크니스 오라 스택로직변경 + 참격후에도 버프유지 (운영진 입장에서 간단하게 해줄 수 있음)

다크니스 오라 6차강화코어 레벨10 달성시 틱당 스택 1>2 변경
다크니스 오라 6차강화코어 레벨20 달성시 틱당 스택 2>3 변경

유저에게 6차 올릴 동기부여 + 극딜 밀림 사라짐~완화 가능 
더불어 스택이 빨리차서 참격을 빠르게 날려 기존 버프의 효과를 거의 못받는 경우는 
참격을 쓰더라도 버프를 유지해주면서 해결

이펙트는 현재대로 유지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