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펙이 약해서 보스 클탐이 아니라 그냥 전체적으로 드는 느낌으로 이야기합니다


히어로 -> 팔라딘 자전 후기.





사냥이 "편하긴" 하다


히어로가 메이플에서 재미없는 직업으로 탑클라스일 것 같은데

히어로보다 더 재미없는 것 같다

사냥할 때 내가 애들을 때려서 죽이는 맛은 별로 안 난다

생각보다 디바인차지VI의 범위가 뭔가 애매하다

그랜드 크로스의 딜량만큼은 맘에 든다

이번에 나온 큰 망치 신6차도 나쁘지 않은 것 같다 근데 30초 쿨 좀 긴 것 같고 2.5초지속이라는데 체감상 1.5초 지속이다 겁나 빨리 없어진다 근데 딜은 의외로 쎔


결속 이거 제대로 해본적이 없어서 그런데 지금 드는 느낌으로는 구시대적 스킬같다. 홀리 유니티




그리고

히어로의 플래쉬 슬래시는 정말 소중한 스킬이었다.


이동기가 있다가 없으니 답답해 미칠 것 같다

익몬때 팔라딘은 어케 움직이냐? ㄹㅇ 올라갈 수가 없다





전체적으로 나쁘지 않긴 한데


이번 2차 마스터리 코어 전 팔라딘은 ㄹㅇ 어떤 캐릭터였는 건지 모르겠다



지금도 다시 돌아갈까 계속 플레이할까 고민중이다



해방 이후 기준으로 보면 히어로 팔라딘 중 뭘 추천하시나요? ㅋㅋㅋㅋㅋㅋ


-------------------------------------------------------------------------------------------------------------------



조금 더 팔라딘 적응하고 나서 글 추가::::::


팔라딘이 안전성이 히어로보다 훨씬 좋음. 당연히 인스팅트 쓴 히어로보단 딜 좀 약하지만 다른 자잘한 장점들이 있는듯 팔라딘이

6차 오리진 성능도 지금 히어로 거보다 훨씬 좋은 것 같음. 이펙트도 멋있음

팔라딘 재미없다고 디스해서 ㅈㅅ요 팔라딘 하다보니 재밌어지네요

폴링 저스티스 이거도 전 진짜 맘에 드네요 의외로 강력하고 타수도 많아서.

디바인스티그마 겁나 커서 좋음

노랑색 이펙트  멋있음. 해머도 좋음. 크로스도 좋음.

홀리유니티 이거 쿨 90초네 짧네 저같이 아직 심화 과정 안 거친 사람한텐 걍 90초든 뭐든 상관없고 일단 쿨 짧으니 좋음 (팔 고수님들 ㅈㅅ..)


진짜 괜히 비교해서 ㅈㅅ하지만 지금 히어로보다 팔라딘이 더 좋은 직업처럼 느껴짐. (며칠 전까지 히어로 플레이하고 지금 팔라딘하면서 드는 느낌. 히어로도 뉴비고 팔라딘은 이제 시작하는 수준인 뉴비가 이것저것 평가질해서 ㅈㅅㅈㅅ)


플레이할 때의 안정감이 좋음. 심리적 안정감?

자체 힐이랑 자체 바인드 있는 것도 좋음 아니 난 힐이 가능한 게 뭔가 어이가없는데
아무튼 힐 있으니까 개좋네ㅋㅋㅋㅋㅋㅋㅋㅋ


큰 단점 2개를 꼽자면 기동성과 평상시 딜 부족같은데 솔직히 이 안정감에 기동성 평딜 다 가지면 사기직업될듯 (팔 고수님들 ㅈㅅ 진짜 ㅈㅅ)

기동성과 묵직한? 무거운 조작감은 단점이라면 단점이긴 하지만 그래도 이번 마스터리 코어 업데이트 후 스티그마가 많이 넓어져서 스티그마, 생츄어리, 블래스드해머, 묠니르의 적절한 사용과 솔야누스 황혼 등등으로 다 커버되서 사냥은 문제 없는 것 같음. 굳이 따지자면 윗점이랑 그 다음 액션 조작감을 조금만 더 스무스하게 바꿔주면 좋을듯? 캡틴이나 나이트로드같은 거 하다가 팔라딘 하면 체감 확 될듯..


나쁘지 않다. 멋있다

특히 6차 오리진 30초동안 되게 재밌네요




히어로는 6차오리진쓰면 인스팅트 시간 반 날려먹는 거 어떻게든 수정해주고  데폴 후딜 아예 없애주면 돌아갈 생각 있는데 솔직히 이걸 해줄까 모르겠음



성기사 컨셉도 잘 맞는 것 같고... 이펙트도 이쁨 난


걱정되는 건 지금 팔라딘이 팔라딘의 고점이 아닐까 라는 생각도 들었는데 에이 괜한 걱정이겠지.. 설령 그렇다 하더라도 일단 팔라딘 계속 할듯요 ㅅㄱ



팔라딘 가자!!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