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크나이트의 신서시스 패치는 정말 최악의 패치입니다.

다크나이트의 신서시스 패치의 의도는 아무리 생각해봐도 비홀더 쇼크의 연장판입니다.

솔직히 비홀더 쇼크를 사용하는 이유는 바로 선딜,후딜이 없는데 공격 사용 도중 아무 문제없이, 아무 리스크없이 사용할 수 있다 라는 점 때문에 사용하는 스킬입니다. 또한 점유율도 높지 않아 한두번 사용하지 못해도 딜로스가 거의 미미한 수준이지요.

하지만 이번 신서시스는 오직 "다크스피어를 사용하고 있는 도중에만" 사용 가능한 스킬로 자리잡았으며 한번 삒사리가 날시 평타 두번에서 세번 사이, 심지어 신서시스를 먼저 사용하고 다크 스피어를 사용하게 된다면 최대 평타 네번을 사용하지 못하게 되는 엄청난 딜로스를 떠안게 됩니다. 

하지만 그에 비해서 신서시스는 평타보다 엄청나게 강하지도 않으며 초근접 사용을 해야하는 리스크에 비해 아무런 대비도 하지 못하지요 스피어는 그나마 데미지 감소라도 있지만 앤 아무것도 없습니다.

이번 패치는 전혀 전후를 고려하지 않고 그냥 아 이렇게 해줘도 안쓰는구나 그럼 데미지좀 올리고 이것도 해줘볼게 쓸래? 대신 "오직 다크스피어를 사용하는 도중에만" 사용할 수 있어 라는 패치로밖에 안보이며

다크나이트가 가지고 있는 이동기, 생존력., 딜구조를 전혀 파악하지 못한 최악의 패치라고 느껴지며 그렇게 생각됩니다. 




이에 대한 해결책 문의는 이와 같습니다.

1. 신서시스의 사용시 안정성과 실패시 디메리트에 대한 충분한 데미지가 나와야 한다.
-  이에 대해서는 피해감소 또는 참격화(히어로의 레업라) 또는 그저 강력한 깡딜 로 스킬 미스에 대한 딜로스가 없어야 하며 스킬 연계 성공시 강력한 리턴이 필요합니다.

2. 비홀더 쇼크와 같은 디메리트의 부재. 
- 아예 스킬의 딜레이가 사라지거나 다크 스피어 사용시 자동발동이 되게 만들어져야 합니다. 이에 비슷한 사례로 데몬슬레이어의 서버러스가 있습니다.




 회원탈퇴한 계정 다시 살려서 왔습니다.  ㅅㅂ