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타모포시스는 단어 뜻처럼 스킬 이펙트도 '알을 깨고 각성하는' 모습이다. 
데슬 유저들이 재사용 어빌로 이 스킬을 굴리고 있는 만큼 재사용 능력을 보조하고, 여러 번 쓸때마다 추가 버프를 받게 해서 의미없는 어웨 꺼진 시간을 활용 가능케 하고 데슬의 개선사항들을 몇개 때려박는다면?
개발자 입장에서 데미지 딸깍도 아니니 나름 창의적이라는 소리도 듣고, 비인기직업 데몬슬레이어의 리마를 대충 퉁치고 미룰 수 있는 명분 또한 받을 수 있는 우수한 아이디어라고 생각함(아님말고).

메타모포시스 VI
포스 40 소비, 버프 시전 동작 중 무적. 180초 동안 데미지 ~% 추가 증가, 60초간 지속되며 3회까지 중첩되는 데모닉 어센션 버프를 1개 획득한다. 구체는 범위 내 HP가 가장 많은 단일 대상을 추적하여 ~%의 데미지로 자동 공격한다.  
재사용 대기시간 90초, 재사용 대기시간 도중 포스를(120-스킬 레벨쯤?) 소모하여 강제로 발동 가능(인피니티 포스 미적용)
[패시브 효과: 서버러스의 데미지 ~%증가]

-데모닉 어센션-
지속 시간 60초, 3회 중첩 시 화면에 메시지가 출력되고 지속시간이 더 갱신되지 않지만 데몬 어웨이크닝 사용 시 기존의 버프를 소모하며 효과를 이어받는다.
1중첩 : 데몬 체인의 디버프 수치 두배로 적용
2중첩 : 구체의 추적 범위와 공격 주기 증가, 슬로우 효과 적용
3중첩 : 최종 데미지 10% 증가, 스킬 사용 시 HP 소모량 삭제, 뱀피릭 터치의 회복 효과가 특정 회복 불가 상황에서도 1/3의 수치만큼 자신과 아군을 회복시킴 

+패치
데몬 체인이 재사용 대기시간 초기화의 영향을 받습니다. < 메타모포시스 재사용을 위한 포스 수급 지원

데몬 임팩트 사용 중 서버러스와 데빌 크라이를 발동할 수 있도록 변경됩니다. < 임팩트의 후딜 불쾌감 개선, 포스 수급 지원.

메타모포시스의 시전 시간/무적 시간이 1.68/2에서 1.3/1.8로 변경됩니다. < 이전보다 자주 사용함에 따라 총 무적 시간은 줄이되 무적 상태로 기동 가능한 비율은 늘려 사용감 개선
------------------
재사용먹는 무적기를 더 풀어주면 생존력 너무 좋은거 아니냐고 할 수있는데 루포실 족쇄직업에 어짜피 고점보려고 빨리 돌리면 패턴대응 원하는 대로 하기도 힘들것이기에 그렇게 사기는 아닐듯 합니다.  
사실 스킬개성이고 나발이고 패시브사출기^딸깍^ 줘도 만족할거긴한데 주겠냐? 제일 유효해야할 슬래시 마코받아도 얼마나 쓰레기면 기존고스펙들 다 템팔아서 in100한명도 안나오고 있는 작금의 상황에 눈물이 날 따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