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12:53
조회: 143
추천: 0
챌섭 데벤져 하는데 본캐인 분들 존경함어떻게 이 캐릭을 본캐로 하는거임??
피격뎀 아프게 맞는 패널티만 있으면 모르겠는데 걍 존재 자체가 패널티인 직업이네 남들은 파운틴 업데이트 받으면서 보스 난이도 반토막날 때 혼자 묵묵하게 과거 난이도 그대로 게임하고 익시드 갱신할때 공속 감소는 도대체 왜 있는지 알 수가 없고 누구는 프리드 딸깍으로 30초 무적인데 레버넌트 패널티는 또 왜 있는거고 극딜 올리는데 체력 없다고 스킬 쳐 안 써지는건 왜 있는거고 세상에서 제일 잘 뒤지는 직업이 뒤지면 사라지는 에피네아 소울 써야하는 것도 어이가 없고 바인드 쳐걸고 때리다보면 체력 차서 최종뎀 박살 나는것도 웃기고 남들은 1개만 있어도 3일 밤낮을 메벤 30추 먹으면서 시위할 패널티를 몇 개를 달고있는거임??
EXP
3,341
(35%)
/ 3,601
|
바론스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