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튜브나 글 여러개 봤는데  , 모르는게 있어서 질문 드려요!


1 - 아란 일반극딜 넣을때 초각성 시간을 늘릴 방법은 없나요..? 
    벞지영향이나 뭐 헥사코강에 지속시간 올려주는거 있는건가요.. ? 
저는 5초로 짧은 지속이던데 , 10초 이신분도 있던데 
오리진 사용할때는 초각성시간이 널널해서 좋은데

2 - 수동으로 아드 쓸때.. 키세팅에 아드 하나만 놓아두고 쓰면 수동 발동 되는거 아니에요..?
아드+방향키 아래로 수동발동 왜 쓰시는거지..? 
이부분이 잘 이해가 안되성

3 - 아란 설치기 이거 자주 깔아야하나요 ?
깔 시간에 평타 한번 치는게 좋지않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