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6:20
조회: 148
추천: 0
블래스터 입문했는데 카엔슬 220퍼센트인데 안잡혀요말 그대로 쉬지않고ㅓ 쳐도 10퍼정도 남는데 이게 캔슬을 못해서 이정도까지 약한걸까요? 한번씩 삐끗하는정도인데 패턴은 습관이 안돼서 점프로 피하긴하는데 그렇다고 이렇게 안잡히는건가 싶어서 물어봅니다,,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