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쩌다보니 본계보다 더 나은 부계키우는 똥손 메린이입니다.
본계는 노말더스크까지 잡았고(해방X)
부계는 챌섭에서 키우고 있는데 일단 노말 듄켈까지 쉽게 깨져요.
하스데미 아직 시도안했고요. 제네패스노려서 해방도전해보고싶은데 가능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