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19:35
조회: 269
추천: 0
이걸로 3만점 및 해방가능해요?![]() 어쩌다보니 본계보다 더 나은 부계키우는 똥손 메린이입니다. 본계는 노말더스크까지 잡았고(해방X) 부계는 챌섭에서 키우고 있는데 일단 노말 듄켈까지 쉽게 깨져요. 하스데미 아직 시도안했고요. 제네패스노려서 해방도전해보고싶은데 가능하나요?
EXP
602
(2%)
/ 701
|

탐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