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21:11
조회: 90
추천: 0
폴링 주기 꼬이면어떻게 해야하나요?보스 패턴들 피하거나 하다보면
유니티안에 2폴링넣기가 힘들던데 평타를 안때릴수도 없고.. 쿨뚝3초쓰는데 영원히 주기 꼬여서 1유니티 2폴링이 안되는ㄱ ㅣ분이라 배율도 괴리감이 심할정도로 뽑기 힘드네요 게시판 검색하니 그냥 평딜 멈추신다는 분들도 있고...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