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 패턴들 피하거나 하다보면 

유니티안에 2폴링넣기가 힘들던데

평타를 안때릴수도 없고..

쿨뚝3초쓰는데 영원히 주기 꼬여서  1유니티 2폴링이 안되는ㄱ ㅣ분이라

배율도 괴리감이 심할정도로 뽑기 힘드네요


게시판 검색하니 그냥 평딜 멈추신다는 분들도 있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