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미너스 문제점 & 개선안*
1.리버레이션 오브
 v 문제점 : 이퀄에 너무 빨리 진입하게 되면 스택이 덜 쌓인 상태로 진입하게 됨 -> 손해
   1)너무 많은 시간 소요
   2)균형 상태와 불균형 상태 딜 차이 심함
   3)메모라이즈 무용지물 스킬이 됨
   4)45초 동안 20회 공격 -> 딜 압축이 안되어있음
 v 개선 : 1)리버레이션 오브 스택 삭제(딜 압축)
              2)재발동시간 1초 삭제
              3)스택별 퍼뎀 증가
2. 빛과 어둠의 세례(빛둠세)
 v 문제점 : 빛둠세 증발(딜 타격 큼)
 v 개선안 : 빛둠세 증발&스택 완화, 타격시간 감소
3. 방무
 v 문제점 : 한쪽에만 너무 몰려있음
    (추가 방무 : 빛둠세 100%, 앱킬 40%+20%, 퍼니싱 리소네이터&리버레이션 오브 : 없음)
v 개선안 : 퍼니싱 리소네이터&리버레이션 오브에 추가방무 추가
4. 크확
 v 문제점 : 추가 크리티컬 확률 15% 아님
   ->보스 갈때 크확 85%인 상태로 감
   (라리플 아포의 경우 종종 크뎀 안들어감)
 v 개선안 : 크리티컬 확률 15% 추가 개선
    (기존 라이프 타이달 수치였던 30% 돌려주는 것)
5. 게이지
 v 문제점 : 빛/어둠 상태의 게이지 차는 양 다름
 v 개선안 : 허공에도 스킬 사용 시 게이지 차는 방식
6. 다크 크레센도
 v 문제점 : 첫 딜 타임/보스 페이지 넘어갈 경우 스택 유지 불가
 v 개선안 : 확률 80%가 아닌 확률 100%로 변경
7. 수로(가장 심각한 문제)
 v 문제점 : 리버레이션 오브 스택을 제외한 게이지 초기화+빛둠세 스택 초기화
 v 개선안 : 수로 입장 맵에 허수아비 설치 가능
8.블래스 오브 다크니스(블오다)
v. 문제점 : 성능 온오프
->단축키에 따로 놔야함, 매번 켜야함
v. 개선안 : 이펙트만 온오프, 성능은 패시브화
9.그 이외 문제점 & 개선사항
v 문제점 : 더스크의 경우 빛 상태 게이지 채우는 방식 4차 라리플이 아난 2차 실피드랜서 사용
v 개선안 1) 허공게이지 채우는 방식
              2) 라리플 Y축 타격범위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