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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01-15 12:38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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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미너스 문제점&개선안*루미너스 문제점 & 개선안*
1.리버레이션 오브 v 문제점 : 이퀄에 너무 빨리 진입하게 되면 스택이 덜 쌓인 상태로 진입하게 됨 -> 손해 1)너무 많은 시간 소요 2)균형 상태와 불균형 상태 딜 차이 심함 3)메모라이즈 무용지물 스킬이 됨 4)45초 동안 20회 공격 -> 딜 압축이 안되어있음 v 개선 : 1)리버레이션 오브 스택 삭제(딜 압축) 2)재발동시간 1초 삭제 3)스택별 퍼뎀 증가 2. 빛과 어둠의 세례(빛둠세) v 문제점 : 빛둠세 증발(딜 타격 큼) v 개선안 : 빛둠세 증발&스택 완화, 타격시간 감소 3. 방무 v 문제점 : 한쪽에만 너무 몰려있음 (추가 방무 : 빛둠세 100%, 앱킬 40%+20%, 퍼니싱 리소네이터&리버레이션 오브 : 없음) v 개선안 : 퍼니싱 리소네이터&리버레이션 오브에 추가방무 추가 4. 크확 v 문제점 : 추가 크리티컬 확률 15% 아님 ->보스 갈때 크확 85%인 상태로 감 (라리플 아포의 경우 종종 크뎀 안들어감) v 개선안 : 크리티컬 확률 15% 추가 개선 (기존 라이프 타이달 수치였던 30% 돌려주는 것) 5. 게이지 v 문제점 : 빛/어둠 상태의 게이지 차는 양 다름 v 개선안 : 허공에도 스킬 사용 시 게이지 차는 방식 6. 다크 크레센도 v 문제점 : 첫 딜 타임/보스 페이지 넘어갈 경우 스택 유지 불가 v 개선안 : 확률 80%가 아닌 확률 100%로 변경 7. 수로(가장 심각한 문제) v 문제점 : 리버레이션 오브 스택을 제외한 게이지 초기화+빛둠세 스택 초기화 v 개선안 : 수로 입장 맵에 허수아비 설치 가능 8.블래스 오브 다크니스(블오다) v. 문제점 : 성능 온오프 ->단축키에 따로 놔야함, 매번 켜야함 v. 개선안 : 이펙트만 온오프, 성능은 패시브화 9.그 이외 문제점 & 개선사항 v 문제점 : 더스크의 경우 빛 상태 게이지 채우는 방식 4차 라리플이 아난 2차 실피드랜서 사용 v 개선안 1) 허공게이지 채우는 방식 2) 라리플 Y축 타격범위 증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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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미살려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