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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01-23 02:42
조회: 683
추천: 4
@@키네 밸런스 패치 개선안@@
- 도트뎀마다 pp 회복 1 추가
- hp데미지 비례방어 1회 쿨타임
- 캐릭터 바로 앞 안맞는 부분까지 범위 증가 - 딜레이 감소
- 딜레이 감소
- 스킬사용 중 사용가능 (공격캔슬가능하게)
- 범위 증가 - 맵 끝에서 사용시 맵 안쪽으로 들어오게 버그수정
- 모든 스킬에 발동
- 딜레이감소 - 범위증가 - 부착형으로 변경
- 재사용대기시간 삭제 or 감소 - 호영 근두운처럼 방향키사용 가능하게 변경
- 몬스터 잡아들어올리는 모션 on/off 화 or 딜레이 감소 - 잡아들어올릴때 체력 소모하는 버그 수정
- 맞지 않아도 최종뎀증가 (듀블의 파이널컷 화)
- 딜 압축 - 다시 누르면 속도 저하 삭제 - 스턴시 눌러도 안돌아오는 버그 수정
- 안눌렀을때 제자리에서 터지기 , 눌렀을땐 날라가서 터지기 - 끝날때 모션 강제버그 수정 - 특정상황에서 증발하는 버그 수정
- on/off 색차이 확실하게 구분되도록 아이콘 변경 (은월의 소혼장막처럼)
- 보스를 일정횟수 공격했을경우 최소데미지 최대대메지 격차 감소 추가
- 얼티메이트 스킬의 크리데미지를 크리티컬 데미지 22% 증가로 수정
- hp 소모량 감소 (현재 싸이킷샷 1번= 들어올리가+싸이킥샷 hp1%가 날라갑니다. 극딜하고 나서 hp바 확인하면.. 체력이 20~30%는 그냥 날아가있습니다+스인미(15%하고 이여축5%까지쓰면 40~50%정도 날아가네요)
----------이상 키네 밸런스 패치개선안이였고 언제 또 다시 밸런스패치를 할지 몰라서 인벤에 써있는 좋아보이는 개선안까지 이것저것 다 적어봅니다 다른 의견 모두 환영합니다 댓글 남겨주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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쇗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