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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02-08 14:1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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루미너스 최소 개선안 4일차![]() 루미너스 스킬 개선안 •리버레이션 오브 딜 압축 -> 1. 마력구체 재성성 대기시간 및 횟수제한 삭제, 스킬 타수당 마력구체 생성, 유지시간 감소 2. 마력구체 재생성 대기시간 0.4~0.6초, 횟수제한 20회 > 10회, 퍼뎀 N% 증가, 유지시간 유지 • 퍼니싱 리소네이터, 리버레이션 오브 방어력 무시 옵션 N% 추가 • 진리의 문 개선 -> 플레이어 인식 범위 증가, 설치형 소환수같은 개념의 스킬인데 플레이어가 멀어지면 고장남 • 아마겟돈(무적기 겸 바인드) 개선 ☆ 하이퍼 스킬 > 4차 스킬로 변경 ☆ 이펙트 유지 혹은 즉발형으로 변경 • 데스사이드 개선 ☆ 3차스킬 > 하이퍼 스킬(아마겟돈 4차로 이관시 공백에 투입) ☆ 쿨타임 20~30초, 시전시부터 스킬 종료까지 무적, 앱솔루트 킬 N회 사용시 쿨타임 N초 감소 • 모닝 스타폴 개선 ☆ 4차 스킬 > 3차 스킬(데스사이드 하이퍼 스킬로 이관시 공백에 투입) ☆ 어둠스킬에서 이퀄브리엄 스킬로 변경 ☆ 밀격스킬 > 범위기, 이퀄브리엄 진입시 1회사용가능, 패시브 : 파이널어택 개념의 추가타 발생 [Ex. 썬콜 블리자드, 불독 메테오] > 3차 스킬이기에 퍼뎀은 낮을수있음(180% ~ 200%면 좋을듯) • 라크니스 게이지 시스템 개선 ☆선파이어, 이클립스 패시브 효과 통일 : 빛/어둠 스킬 사용 시 최종 데미지 50+N% 로 추가 타격, 빛/어둠 공격 마법 시전 시 MP 소비 0, 적 공격 시마다 최대HP의 1~3%씩 회복 ☆ 이퀄브리엄 개선 : 기존 효과 + 이퀄브리엄 기본 최종데미지 70%증가, 지속시간이 길어질수록 최종데미지 증가(인피니티 개념) ☆ 게이지 방식 변경 현재 -> 아크의 스펙터 게이지 형식 : 지금처럼 게이지가 차면 바로바로 이퀄진입이 아닌 진입스킬(아란,아크 처럼) 생성, • 퍼니싱 리소네이터 시전 당시 라크니스 시스템 상태만 적용 = 실시간 변화X • 하이퍼 스킬 개편 -> 라이트 리플렉션 전이율 삭제 및 빛/어둠 스킬 단일화(리인포스, 리차지, 엑스트라 타겟 or 보스킬러), 안티 매직쉘/ 샤인 리뎀션 관련 하이퍼 스킬 추가 • 스킬 선/후 딜레이 조정 -> 텔레포트, 블링크, 라이트 리플렉션, 아포칼립스, 빛둠세, 퍼니싱 리소네이터, 진리의문 필수 • 상시 크리티컬 확률 조정 퍼니싱 리소네이터 추가크리티컬 확률 15%를 매직 마스터리 크리티컬 확률로 이관 -> 매직 마스터리 크리티컬 확률 30% = 상시 크리티컬 확률 50% • 5차스킬 0차 패시브 빛/어둠 마법 강화 최종데미지 미 적용 오류 수정 • 다크니스 오브 블레스 패시브 롤백 + 이펙트 on/off • 5차 스킬 코어 개편 -> 1차 스킬 트윙클 플래쉬/ 다크 폴링 단일화 등 • 0차스킬 라이트 블링크 공중체공 추가 ※아마겟돈 내용 수정, 데스사이드/모닝스타폴 내용 추가 라크니스 시스템 중 이퀄브리엄 내용 추가했습니다. 저는 라크니스 시스템을 활용할수만있다면 상당히 좋은 컨셉의 게이지라고 생각합니다. 굳이 삭제할 필요가없다고 생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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