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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03-30 12:23
조회: 480
추천: 9
구조개편 하여라1월 27일 모험가 리마스터 패치당시
모든 직업 구조적 개선에 중점을 두었다고 했는데 구조적 개선이 아주 일부 되었지만 매우 큰 부분은 개선되지 않고 방치되고 있다. 그리고 유저들이 가장 불편하고 패치를 원하는 것은 전혀 이루어지고 있지 않다. 극딜기인 리버레이션 오브는 재생성 대기시간 0.1초 줄인 것에 충격이다. 앱솔루트 킬 2회 사용시마다 나가는데 이는 안한것과 같은 성능이다. 1. 리버레이션 오브 딜 압축 (현재 45초, 20회 사용) (앱솔루트 킬 2회 타격마다 1회 나감) > 앱솔루트 킬 1회당 1회 사용 > 또는 타수 15타 변경 및 10회 사용, 나머지 누락 부분은 딜 상승으로 보완 > 다 사용하지 못하는 부정적 경험 완화 필요. > 극딜메타에 맞는 극딜 필요. 2. 리버레이션 오브 스택 문제 이 부분은 이퀄리브리엄 상태에서도 스택이 쌓이게 되어 해결이 높게 된 부분이라 생각했지만 실제 플레이 했을 때 진듄더, 세렌 등 상위보스에서 생존에 우선순위를 두는 보스에서는 어둠4, 빛4 스택을 쌓기 쉽지 않음. 심지어 게이지 쌓는 것 마저 힘듦. > 패시브 재발동 시간 4초로 완화. 3. 이퀄리브리엄 게이지 시스템 문제 ※ 현재 이퀄리브리엄으로 가기 위한 조건 (라이트 리플렉션 25회, 아포칼립스 22회) (아포칼립스는 리차지 적용 기준) 보스에서도 고정형도 채우기 힘든데 이동형은 더 채우기 힘듭니다. 사냥에서도 우리는 게이지 채우려고 몬스터를 덜 죽이는 아이러니한 상황을 없애야 합니다. >빛, 어둠 18회로 타격으로 이퀄리브리엄 진입하는 방향 제시합니다. 4. 버프 지속 > 루미는 자체 버프지속 없음. > 게다가 메모라이즈는 하이퍼 스킬에 버프지속 시간 미적용 > 메모라이즈 버프지속 적용 / 쿨타임 완화 (현재 150초) > 어빌 첫줄사용, 유니온 풀점령 (보공20, 방무40) 포기에 대한 리스크 5. 크확 > 오브, 빛둠세, 앱킬은 크확 100퍼. > 퍼니싱만 추가크확 15퍼. > 기본 크확 상향 또는 퍼니싱 크확 100퍼 적용 6. 스킬 방무 > 앱킬 40퍼 +20퍼 > 빛둠세 100퍼 > 퍼니싱, 오브 방무 없음. > 방무에 대한 언밸런싱 > 퍼니싱, 오브 방무 추가 7. 블레스 오브 다크니스 > 이펙트만 온오프로 바꾸기 > 유저가 원한 것은 이펙트만 온오프 > 스킬 단축키 늘어남 8. 아마겟돈 (자체 바인드) > 에르다 노바 패치로 인한 바인드 평준화, 그리고 즉발까지.. > 바인드 지속시간 증가 또는 디버프 추가 > 무적기 분리 9. 수로 > 맵 입장시 게이지 유지 필요. > 이 부분은 루미너스만 굉장히 불합리한 시스템임. 10. 보조무기 스탯 > 루미너스, 팬텀, 메르세데스만 스탯이 없음. > 영웅 6명 다 없는것도 아니고, 많은 캐릭중에 3명인데 이게 또 3명이 영웅이라는게 이상함 11. 다크 크레센도 > 스택 확률 80퍼 -> 100퍼 변화 필요 > 비슷한 스킬인 아케인 에임 확률은 바꿔주고 루미너스는 왜 안해주는가? > 지속시간 20초 -> 180초 (롤백) > 이 부분은 데미지 10% 와, 스택이 줄어든 것은 유지하는 방향임 단지 지속시간에만 반영하자는 것. 지속시간이 20초면 분명히 유지되지 않는 경우가 있음. 1. 보스 첫 입장시 2 .넘어가는 페이지가 긴 경우 3 .때리지 못하는 경우 (보스패턴으로 타격불가, 생존에 신경써야하는 보스) 4. 파괴버프 관리의 경우 5. 스택 확률로 인한 경우 12. 라이트랜스포밍 좌우거리 170 롤백 > 현재 좌우거리 190 > 더스크, 낙하물 보스에서 리레 사용시 벗어남 > 텔포 부스트 온오프는 유지 > 좌우거리 줄어든 20은 부스트로 이동 13. 퉅팁 정리 > 라크니스 시스템, 빛둠세, 1차 패시브 등 > 이퀄리브리엄 스탠스 제거 14. 에테리얼 폼 > 완전무적 적용 > 패턴파훼 문제 > 상태이상 방어 불가 > 텔레포트 사용불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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