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2-06-08 17:22
조회: 822
추천: 10
테섭 전 또 올려봄..개인적인 의견 입니다. 다른 유저와 의견이 다를 수 있습니다. (현재 45초, 20회 사용) (앱솔루트 킬 2회 타격마다 1회 나감) > 다 사용하지 못하는 부정적 경험 완화 필요. > 극딜시 딜이 낮음. 2. 리버레이션 오브 스택 문제 이 부분은 이퀄리브리엄 상태에서도 스택이 쌓이게 되어 해결이 높게 된 부분이라 생각했지만 실제 플레이 했을 때 진듄더, 세렌 등 상위보스에서 생존에 우선순위를 두는 보스에서는 어둠4, 빛4 스택을 쌓기 쉽지 않음. 심지어 게이지 쌓는 것 마저 힘듦. > 패시브 재발동 시간 4초로 완화. 3. 이퀄리브리엄 게이지 시스템 문제 ※ 현재 이퀄리브리엄으로 가기 위한 조건 (라이트 리플렉션 25회, 아포칼립스 22회) (아포칼립스는 리차지 적용 기준) 보스에서도 고정형도 채우기 힘든데 이동형은 더 채우기 힘듭니다. 사냥에서도 우리는 게이지 채우려고 몬스터를 덜 죽이는 아이러니한 상황을 없애야 합니다. >빛, 어둠 18회로 타격으로 이퀄리브리엄 진입하는 방향 제시합니다. 4. 버프 지속 > 루미는 자체 버프지속 없음. > 게다가 메모라이즈는 하이퍼 스킬에 버프지속 시간 미적용 > 메모라이즈 버프지속 적용 / 쿨타임 완화 (현재 150초) > 어빌 첫줄사용, 유니온 풀점령 (보공20, 방무40) 포기에 대한 리스크 5. 크확 > 오브, 빛둠세, 앱킬은 크확 100퍼. > 퍼니싱만 추가크확 15퍼. > 기본 크확 상향 또는 퍼니싱 크확 100퍼 적용 6. 스킬 방무 > 앱킬 40퍼 +20퍼 > 빛둠세 100퍼 > 퍼니싱, 오브 방무 없음. > 방무에 대한 언밸런싱 > 퍼니싱, 오브 방무 추가 7. 블레스 오브 다크니스 > 이펙트만 온오프로 바꾸기 > 유저가 원한 것은 이펙트만 온오프 > 스킬 단축키 늘어남 8. 아마겟돈 (자체 바인드) > 에르다 노바 패치로 인한 바인드 평준화, 그리고 즉발까지.. > 바인드 지속시간 증가 또는 디버프 추가 > 무적기 분리 9. 수로 > 맵 입장시 게이지 유지 필요. > 이 부분은 루미너스만 굉장히 불합리한 시스템임. 10. 보조무기 스탯 > 루미너스, 팬텀, 메르세데스만 스탯이 없음. > 영웅 6명 다 없는것도 아니고, 많은 캐릭중에 3명인데 이게 또 3명이 영웅이라는게 이상함 11. 다크 크레센도 > 스택 확률 80퍼 -> 100퍼 변화 필요 > 비슷한 스킬인 아케인 에임 확률은 바꿔주고 루미너스는 왜 안해주는가? 13. 퉅팁 정리 > 라크니스 시스템, 빛둠세, 1차 패시브 등 > 이퀄리브리엄 스탠스 제거 14. 에테리얼 폼 > 완전무적 적용 > 패턴파훼 문제 > 상태이상 방어 불가 > 텔레포트 사용불가
EXP
3,071
(67%)
/ 3,201
|
닉네임귀찮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