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인 재량껏 문장이나 약간의 패치변형을 하여 보내주시면 되겠습니다.
보다 약간 과장을 보태도 좋고, 살을 붙여도 좋아요.
기본적으로 익팅VI의 양식은 기본 개선, 추가 패시브, 다른스킬 패시브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플위의 문제점

1.최하위권의 기동성
유일한 이동기인 파이어 블링크는 지면에서만 써지며 딜레이도 길어 사용이 매우 어려움
때문에 공중에서 가장 무방비한 직업임
무적기시에도 이동이 거의 불가능해서 안정성이 낮음
스킬 딜레이도 김
따라서 좋지않은 유틸

2.매우 높은 난이도에 비해 낮은 리턴
익스팅션을 쿨마다 쓰는 시점에서 이미 낮게 잡아도 상위권의 난이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유틸까지 고려하면 최소 상위권의 딜량을 가져야 되고 클리어 타임이 빨라야 된다는 이야기가 됩니다.
비슷한 딜 그대로 유지해야 한다면 많은 편의성 개선이 이루어져야 합니다.

3.기본 개선안
플레임 볼텍스 - 대쉬기로 변경
밀격기 2개는 필요없습니다.

버닝리젼, 블레이징 익스팅션 - 딜레이 400ms수준으로 감소, 모션 간략화
이것땜에 까딱하면 그냥 죽을 수 있으며 기본 개선사항에 포함되어야 합니다.

인페르노 라이즈 여우, 블레이징 익스팅션 VI - 이펙트 교체
보다 어울리고 강력한 이미지로 교체 바랍니다.

4.마스터리 코어 개선안
목적
익스팅션 자체 개선, 추가효과
극도로 높아진 난이도 완화
인페르노 라이즈, 피닉스 드라이브 등 패시브 추가
6차 전직했단 느낌을 줄 것, 뭔 깡으로 코어 1개만 줬는지도 모르겠음

블레이징 익스팅션 VI
퍼뎀 540%(레벨당+15%, 최대 990%)으로 감소하는 대신에 공전하는 화염 패시브와 다른 스킬 패시브 추가

공전하는 화염
0.25초마다 가장 가까운 적 2명에게 410%(레벨당+10% 최대 710%)의 데미지로 3회 공격
범위는 무제한이며 플레임 디스차지 스택을 쌓을 수 있고, 여우의 장난 디버프도 쌓을 수 있음.

인페르노 라이즈
인페르노 라이즈 여우 데미지가 850%p(레벨당+30%p, 최대 1750%p)만큼 증가하고 타격횟수 15회로 증가

피닉스 드라이브
지속시간중에 재시전시 1회에 한하여 2300%(레벨당 50%, 최대 3800%)의 데미지로 9회 입히는 폭발 3회 발생
쿨타임 60초로 감소

5.오리진 개선안
타수분할로 인해 실질 딜량이 감소되었던 현상 수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