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명 이렇게 말씀하셨는데요 이번 패치로 플위 극딜 구조가 완전히 달라졌으며 딜너프는 물론 플레이 경험이 엄청 나빠지게 되었습니다
이때 김청섭 디렉터님께서는 캐릭이 어떤 분신과도 같은 존재라고 생각을 하셨고 되게 시간과 비용을 많이 들어간 존재고 정말 유저들이 애정을 가지고 열심이 키운 캐릭터라고 말씀하셨는데 너무나 맞는 말씀을 하셨고 밸런스적인 이유로 기존의 플레이 경험을 나쁘게 하는 패치를 하지 말자 하셨습니다
근데 지금 패치는 어떤가요? 오리진 너프와 앞에 딜비중을 높이는 바람에 오리진 후 시드링과 함께 인플서 극딜을 넣는 구조가 시드링먼저쓰고 오리진 후 긴 키다운 10초 인플서를 다 넣지 못하는 매우 매우 플레이 경험이 안좋게 되어 버렸습니다

이것뿐만이 아닙니다





김창섭 디렉터님이 쇼케에서 한말 그대로 읊어드리겠습니다
"코어가 각각이 다 좀 강화할 만한 가치가 있는 코어가 되기를 원해서 이제 기본적인 자체 스킬 강화 이외에 다른 스킬들에 데미지를 높여주는 성능을 좋게 해주는 그런 패시브 효과들도 추가로 붙였어요 아까 하나만 나왔던 신궁이나 히어로 이런 직업들이 대표적일것 같은데 그것들은 이제 그 코어를 강화하면 다른스킬의 데미지도 더 추가적으로 증가하는 패시브를 부여해서 마스터리코어가 모두가 다 강화할 만한 가치를 지닐 수 있도록 하는 시도를 해 보았습니다"

근데 이번에 나온 플위 마코는 어떤가요?
하나만 나왔음에도 불구하고 어떠한 패시브도 없거니와 단순히 퍼뎀만 딸깍하여 나왔습니다

김창섭 디렉터님이 쇼케에서 공개적으로 모든 유저들이 보는 자리에서 한말임에도 불구하고 이렇게 바로 지켜내지 못하고 거짓말을 하신건가요? ㅠㅠㅠㅠㅠ

아니면 플위는 잊으신건가요?????


김창섭 디렉터님 좀 봐주시고 말좀 해주세요!!
플위는 마코 이제 2개입니다 이번에도 하나만 받았어요 근데 마코가 전부 후순위 강화란 말입니다
이번에 익스팅션도 점유율 1~2퍼따리로 김창섭 디렉터님이 쇼케에서 한 말대로 강화할만한 가치가 거의없는 스킬이에요 그런 스킬인데 패시브도 없고 그냥 퍼뎀만 딸깍하고 나왔어요 ㅠ

어떻게 하신말씀 모두다 플위한테는 안지켜지고 있는건가요??ㅠㅠㅠㅠㅠㅠ